BJ 박민정, 맥심 1월호 표지 스포하며 "매운 맛"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2020. 12. 23. 17:59
[스포츠경향]
BJ 박민정, 맥심 1월호 표지 스포하며 “매운 맛”




BJ 박민정이 맥심 표지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박민정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맥심 스포사진, 어때요 맵죠?”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은 맥심 표지 촬영 현장에서 찍은 것으로 박민정은 속옷 차림에 흰 셔츠를 입고 뽀얀 피부를 드러냈다.
누리꾼들은 “맥심 예약하겠다” “이번엔 인정” “얼큰합니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박민정은 아프리카 TV, 유튜브 등에서 활동 중인 모델이다. 베이글 외모에 흰 피부를 자랑하며 ‘연예인도 반한 BJ’로 유명하다. 박민정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씨엔블루 이종현에게 받은 DM을 공개해 파장이 인 바 있다. 이종현은 박민정에게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다. 뱃살 너무 귀엽다”는 DM을 보냈다. 이 사실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자 이종현은 팬들에게 사과하고 씨엔블루에서 탈퇴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 조세호·이이경 떠나고…유재석 “나쁜 짓 말고 옳은 길로” 의미심장 (핑계고)
- [종합] 안성기, 응급실 이송 후 중환자실 입원···“배우와 가족의 안정, 최우선 고려”
- BTS, 3월 컴백 앞두고 SNS 글까지 전부 삭제…팬들 기대감 ‘증폭’
- [전문] 진태현♥박시은 “2세에 대한 꿈과 희망 멈추기로”
- [SNS는 지금] ♥이종석 눈 감아…아이유·변우석 팔짱 끼고 다정 투샷 ‘눈호강’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
- 션, 유튜브 수익 1억 전액 기부…“월급은 다 드릴 것” 너스레 (션과 함께)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