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방송 중 '히샬리송 번호' 유출..5분 만에 메시지 '1만 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마르(파리 생제르망)가 라이브 방송 도중 히샬리송(에버턴)의 전화번호를 노출했다.
영국 '미러'는 20일(한국시간) "에버턴 공격수 히샬리송의 말에 따르면, 네이마르가 비디오 게임 라이브 방송 도중 그의 번호를 노출한 뒤 5분 만에 1만 개의 메시지를 받았다"고 전했다.
네이마르가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게임 라이브 방송을 하던 도중 실수로 히샬리송의 번호를 노출했기 때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네이마르(파리 생제르망)가 라이브 방송 도중 히샬리송(에버턴)의 전화번호를 노출했다.
영국 '미러'는 20일(한국시간) "에버턴 공격수 히샬리송의 말에 따르면, 네이마르가 비디오 게임 라이브 방송 도중 그의 번호를 노출한 뒤 5분 만에 1만 개의 메시지를 받았다"고 전했다.
히샬리송은 지난 주말 리버풀과 머지사이드 더비에서 티아고 알칸타라를 향해 위협적인 태클을 가했다. 다이렉트 레드카드를 받았지만 리버풀 팬들의 화는 가라앉지 않았다. 리버풀 팬들은 히샬리송의 SNS에 욕설을 포함한 엄청난 비난을 쏟아냈다. 살인 위협은 물론 인종차별적 메시지도 포함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NS와 더불어 히샬리송의 개인 휴대전화도 뜨거워졌다. 네이마르가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게임 라이브 방송을 하던 도중 실수로 히샬리송의 번호를 노출했기 때문이다.
히샬리송은 "내게 전화는 모든 사람들은 차단될 것"이라고 경고했지만 이미 수많은 팬들이 전화와 메시지를 보낸 후였다. 히샬리송은 네이마르의 SNS에 방문해 "5분 만에 이미 1만여통의 메시지를 받았다. 네이마르 고맙다"고 씁쓸한 감정을 표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물오른 SON! 메시와 '이 랭킹'에서 나란히
- 솔샤르, “이 선수는 며칠 더 준비해야”… PSG전 출전 제외
- ‘3경기 무득점 침묵’ 메시, 하필 엘 클라시코 앞두고
- “이 선수는 손흥민-케인 콤비 더 강하게 할 선수, 모리뉴 축구에 딱 맞아”
- 손흥민, “이것 못하는 느낌 아니까”… ‘신입’ 비니시우스 돕는 이유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