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 개봉 연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이 코로나19 여파로 개봉 일정을 변경했다.
제작사 오콘 스튜디오 측은 10일 "12월 24일 개봉 예정이었던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의 개봉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에 따라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이 코로나19 여파로 개봉 일정을 변경했다.
제작사 오콘 스튜디오 측은 10일 “12월 24일 개봉 예정이었던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의 개봉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에 따라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확진자 수가 연일 500명 이상을 기록하며 집단 감염이 이어지고 있어 관객들, 특히나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 가족들을 극장에 밀집시키는 것이 정부의 방역 노력을 무력하게 만들 수 있다는 판단으로 고심 끝에 개봉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제작사 오콘 스튜디오 측은 “모든 가정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는 것이 저희 애니메이션 제작사 ‘오콘’의 가장 중요한 사항이라 생각된다. 뽀로로를 사랑하는 모든 가족들을 보호하기 위해 이같이 내린 결정이기에 모든 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하루빨리 상황이 조속히 호전되어 관객분들과 극장에서 만나 뵙길 바라며, 뽀로로와 친구들이 돌아올 새로운 개봉일을 조속히 찾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민정 아나 "남편 조충현과 KBS 동반 퇴사…후회 無"(대한외국인)
- 배성우, 음주운전 적발 “지인과 술 마시다…책임 통감”[전문]
- `우다사3` 탁재훈♥오현경 "사적인 연락 자주…연애 세포 끓어올라"
- 박수진, 3년 만에 SNS 활동 재개…왜 조용했을까
- `유퀴즈` PD "김은희 작가, 재치+센스 넘쳐…주지훈 너무 멋있어"[직격인터뷰]
- [포토] 성한빈, 뭔가 깜찍 - 스타투데이
- [포토] 아이키, 여유로운 미소 - 스타투데이
- 효진초이 ‘걸크러쉬 뿜뿜’ [MK포토] - MK스포츠
- 리정 ‘강렬한 센터 포스’ [MK포토] - MK스포츠
- 성한빈 “‘월드 오브 스우파’ 단독 MC 영광, 올라운더로 성장할 것”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