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터데이' 이순재, 정준하와 깜짝 재회 "덕분에 이혼 안 하고 잘 살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배우' 이순재가 개그맨 정준하와 깜짝 재회에 나선다.
이날 이순재가 '국민 주례 선생님'으로 불릴 만큼 많은 결혼식에서 주례를 섰던 경험담을 밝히던 중, 무대에 정준하가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한편 정준하는 큰 존경심과 가르침을 일깨워준 아버지, 이순재를 위한 깜짝 노래 선물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국민 배우’ 이순재가 개그맨 정준하와 깜짝 재회에 나선다.
12월 25일 오후 11시 방송하는 ‘크리스마스 특집’ MBN 음악 토크쇼 ‘인생앨범-예스터데이’(이하 ‘예스터데이’)는 배우 이순재 편으로, ‘87세 최고령 현역 배우’로 살아온 인생사와 특별한 인생 곡을 나눠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이순재가 ‘국민 주례 선생님’으로 불릴 만큼 많은 결혼식에서 주례를 섰던 경험담을 밝히던 중, 무대에 정준하가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과거에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이순재와 부자지간으로 호흡을 맞췄던 정준하는 “아버지, 저 이준하예요. 아버지 덕분에 이혼 안하고 잘 살고 있습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다.
시트콤 촬영 이후, 이순재가 정준하의 결혼식 주례를 맡는 등 두 사람은 오랜 시간 각별한 친분을 이어오고 있다. 이순재는 “(정준하가) 정말 성실하고,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는 친구”라며 “덕분에 시트콤도 무척 재미있게 찍었다”라고 정준하를 칭찬한다.
이에 정준하는 “저희가 재미있게 찍기는 했지만 시트콤 초반부에 제작 환경이 열악했다”라며 흥행에는 성공했지만, 남모를 고충이 있었음을 털어놓는다. 그는 “매일 밤을 새면서 촬영을 했다. 한 번은 아버지(이순재)와 단둘이 64 신을 연속해서 찍기도 했다”고 당시 상황을 떠올린다.
그런 힘든 상황 속에서 단 한 번의 NG도 없었다는 정준하는 “그때 아버지를 통해 연기를 많이 배웠다. 다음 대사가 생각 안 나려고 해도 아버지가 이끌어주시니까 자연스럽게 대사가 생각났다”라고 회상한다.
한편 정준하는 큰 존경심과 가르침을 일깨워준 아버지, 이순재를 위한 깜짝 노래 선물을 한다. 그가 준비한 노래는 가수 강산에의 곡 ‘라구요’다. 이순재는 진심을 다해 열창하는 정준하의 모습에 눈시울을 붉히며 “나에게 딱 맞는 노래다”라고 말해 그 속에 담긴 사연에 초점이 맞춰진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은 시트콤에서 함께 불렀던 추억의 ‘남행열차’를 부르며, 또 한 번 최강 호흡을 자랑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순재를 위한 배우 오현경, 유연석, 김범의 영상 편지와 87세에도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는 이순재의 ‘건강 비결'도 공개된다.(사진=MBN)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호, 잔디밭+벽난로 美저택에 골프 배우는 세 딸까지 공개‘미운’[결정적장면]
- 서동주, 워킹맘 사연에 “이혼 안 하고, 양육권·재산권 내 앞으로 할 것”(애로부부)
- ‘개미는 오늘도 뚠뚠’ 노홍철 “한강변 아파트 로얄층, 팔자마자 12억 올랐다”
- 박은지, LA신혼집서 명품백→드레스룸 첫 공개 “가방 모셔두는 편 아냐”
- 선미 “피 한방울 안섞인 父, 우리 삼남매 대학까지 보내주고” 눈물(달리는)
- ‘추신수 ♥’ 하원미 “바지 입고 있어요” 해명…아이보리색 레깅스 어땠길래?[SNS★컷]
- 가족-돈 핑계로 사모님과 아파트 살림까지 차린 남편,이혼 해? 말어?(애로부부)
- MC몽, 으리으리한 집 내부 공개 “ 나랑 놀 사람”
- 하원미 “껌딱지 ♥추신수 하루종일 놀아줘야해” 신혼 느낌 집 일상 공개[SNS★컷]
- 톱스타 A,끊임없이 바람피우는 남편에 속앓이 해외여행…밖에선 여신 vs 집에선 짚신[여의도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