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배구 IBK 알토스, 다음 달 8일 팬들과 함께 하는 온라인 출정식 개최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2020. 9. 30. 14: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여자프로배구 IBK 알토스의 2020-2021시즌 온라인 출정식 공지화면. IBK 알토스 제공


여자배구 IBK가 다음 달 9일 여자구단 최초로 팬들과 대면하는 온라인 팬 출정식을 연다.

IBK알토스배구단은 29일 “다음 달 8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 팬 출정식을 연다”며 “2020-2021시즌 정규리그 개막을 앞두고 코로나19의 여파로 올해는 언택트 방식의 팬 출정식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출정식은 토크쇼, 유소년 배구발전 기부금 전달식, 치어리더 축하공연과 함께 팬과 함께하는 랜선게임으로 구성된다. 출정식은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영상플랫폼 ZOOM을 이용해 선수들이 자신을 응원해주는 팬들을 직접 볼 수 있다. 방청객은 사전모집을 통해 25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참여방법은 구단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IBK 구단 측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상황에서 시즌 개막을 기다리는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