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손준호, '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 OST 입맞춤..완벽 하모니

강민경 기자 2020. 7. 19. 13: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손준호가 애니메이션 '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의 주제곡을 통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한다.

최근 '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 측에 따르면 김소현과 손준호는 최초로 애니메이션 주제곡을 부르게 됐다.

애니메이션 '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는 짝퉁기사와 사랑에 빠진 공주가 사악한 마법사에게 납치되며 벌어지는 마법 세계로의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다.

한편 '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는 오는 8월 12일 개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김소현, 손준호 /사진='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 녹음 현장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손준호가 애니메이션 '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의 주제곡을 통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한다.

최근 '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 측에 따르면 김소현과 손준호는 최초로 애니메이션 주제곡을 부르게 됐다. 현재 뮤지컬 '모차르트!' 공연 중인 두 사람은 이번 작업에서도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애니메이션 '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는 짝퉁기사와 사랑에 빠진 공주가 사악한 마법사에게 납치되며 벌어지는 마법 세계로의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다. 푸쉬킨의 원작 동화를 '아쿠아맨' 제작진이 애니메이션으로 옮겼다.

김소현과 손준호가 함께 부른 주제곡 '소리쳐'는 극중 지루한 성을 몰래 빠져나온 밀라 공주가 우연히 만난 짝퉁 기사 루슬란의 안내로 세상 구경을 하며 서로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는 장면에서 흐른다. 웅장한 오케스트라 반주에 두 사람의 명품 보이스가 어우러져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시킨다.

무대 위에서도 잘 어울리는 김소현과 손준호는 이번 작업을 통해 완벽한 호흡으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한다.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영화의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전망이다.

한편 '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는 오는 8월 12일 개봉한다.

[관련기사]☞ 꽃미남 배우, 열도 뒤흔든 극단적 선택..왜? [단독]박한별, '버닝썬' 남편·아들과 제주살이 임영웅X황윤성 '데스파시토' 방송 편집 이유는? '개XX' 입 연 신현준, 前매니저 갑질 파문에 결국.. 김부선, 이재명 무죄에..XX 대놓고 욕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