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이형종 그래픽 플레이어모자-응원타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LG트윈스가 이형종의 그래픽 모자와 응원타월을 출시한다.
LG트윈스는 "지난 9월 구단자체 팬 투표에서 월간 수훈선수로 선정된 이형종 선수의 모자와 응원타월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모자와 응원타월은 이형종 의견을 반영해 '트윈스 플레이어 애칭 컨테스트'에서 선수의 애칭으로 선정된 '형종대왕'을 컨셉으로 디자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트윈스는 “지난 9월 구단자체 팬 투표에서 월간 수훈선수로 선정된 이형종 선수의 모자와 응원타월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모자와 응원타월은 이형종 의견을 반영해 ‘트윈스 플레이어 애칭 컨테스트’에서 선수의 애칭으로 선정된 ‘형종대왕’을 컨셉으로 디자인했다. 두 상품 모두 선수 선호 컬러인 ‘블랙&그레이’의 조합을 기본 컬러로 했다.
응원타월의 앞면에는 ‘광토마’를 특징적으로 표기한 한자 문구를 표현했고 후면에는 ‘형종대왕’ 애칭을 영문으로 표기해 문구를 삽입했다. 모자 안쪽 면에는 ‘형종대왕’을 상징하는 ‘용’을 그래픽으로 프린팅했다.
이형종 플레이어 모자와 응원타월은 30일 14시부터 LG트윈스 홈페이지내 온라인 상품몰 트윈스 스토어에서 예약 가능하고,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 LG트윈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매월 ‘월간 MVP’를 선정하고, 선정된 선수가 직접 디자인한 플레이어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日재판관의 쓴소리…"징용문제는 인권문제, 대국적 결단해야"
- 심판대 오르는 규정 한줄…삼성전자 25조 매물폭탄 불씨되나
- "찬열, 문란한 과거 용인 안돼" 엑소 팬들 '탈퇴 요구'
- 秋 커밍아웃 발언에 일부 검사 반발…"나도 커밍아웃"
- 박훈 변호사, '룸살롱 검사' 이름·얼굴 공개.."김봉현 설득해 받아내"
- 김근식 "홍준표, 'MB 무죄'는 밖에서 외치고 남의 당 신경 끄라"
- 티아라 소연, '미쓰백' 하차 "어렵게 지내는 동생들 기회 뺏고 싶지 않아"
- [단독]코로나성금 신속 집행 협조했다가 뒤통수 맞은 구호협
- 文이 만든 ‘부정부패 공천금지 원칙’, 이낙연이 허문다
- 靑 신입 공직자 3人 재산공개…전원 1주택, 재산 평균 16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