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프랑스 출신 호만, LG전자 최첨단 사무실 공개 (ft.조식 로봇)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출신 호만이 특별한 오피스 라이프를 공개한다.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10년 차 프랑스 출신 호만, 한국살이 4년 차 미국 출신 조나단, 특별 게스트로 한국살이 10년 차 미국 출신 크리스 존슨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LG전자 자동차 부품 디자이너 호만의 특별한 오피스 라이프가 공개된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LG 전자 사무실 내부 모습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출신 호만이 특별한 오피스 라이프를 공개한다.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10년 차 프랑스 출신 호만, 한국살이 4년 차 미국 출신 조나단, 특별 게스트로 한국살이 10년 차 미국 출신 크리스 존슨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LG전자 자동차 부품 디자이너 호만의 특별한 오피스 라이프가 공개된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LG 전자 사무실 내부 모습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최첨단 사내 시스템에 출연진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자율주행 서비스 로봇이 조식 메뉴를 브리핑하는가 하면 샐러드까지 직접 배달해줬다고 한다.


호만은 사내 문화 공간에서 다른 사원들과 모임을 갖기도 했다. 호만은 “구성원들의 목소리를 듣고 개선점을 찾는 ‘주니어 보드’라는 모임이다”라고 설명했다.
방송은 29일 밤 8시 30분.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김기덕 패소, 성폭력 의혹 폭로 배우·MBC 상대 10억 손배소
- 쮸리, 맥심 화보…눈 둘 데 없는 파격 오피스룩
- 에브라, 불륜녀 마고 알렉산드라와 관계 인정 ‘SNS에서 공개 키스’
- 함소원, 돈 많이 벌었냐는 비아냥에 “못 벌었어요(웃음)”
- 채리나, 안영미에 “평생 마주치지 말자”
- 오늘(20일) 부부 되는 김우빈♥신민아, 웨딩사진 공개
- 전현무 측 “차량 링거, 불법 시술 아냐…왜곡 자제 부탁” [공식]
- 장나라, 연습생 폭언+폭행…트레이닝비 갈취 ‘충격’ (모범택시3)[TV종합]
- 안정환, 이런 모습 처음…경기 중 선수 들어내 (뭉찬4)
- 에콰도르 前 축구 국가대표, 길거리서 총격에 사망 ‘향년 33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