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 강과 로건 교관이 주먹다짐"..곽윤기, '가짜사나이2' 사칭글 급해명
박아람 2020. 9. 25. 10: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곽윤기가 사칭글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서 '가짜사나이 2기' 0화가 공개됐는데 댓글 창에 곽윤기를 사칭한 댓글이 달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국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곽윤기가 사칭글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서 '가짜사나이 2기' 0화가 공개됐는데 댓글 창에 곽윤기를 사칭한 댓글이 달렸다.
해당 영상 댓글에는 "이번 가짜 사나이 2기에서 줄리엔 강과 로건 교관이 제대로 싸웠다. '교관한테 대드는 겁니까?'하는 줄리엔 강이 '대들면 어쩔 겁니까?'하면서 얼굴 쪽으로 주먹질했다. 어찌나 무섭던지. 분위기 장난아니었다. 이번 2기에서 하이라이트 장면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서로 진심으로 주먹질하고 분위기 정말 험악했어요"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곽윤기는 이날 자신의 유튜브 계정 '꽉잡아윤기'를 통해 "급 공지 합니다. 제가 작성한 글 아닙니다. 지금 모 커뮤니티에 제가 쓴 글처럼 악의적으로 합성해서 올리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누군가가 제 계정을 사칭해서 올린 글 같습니다. (*지금 게시글도 삭제되고 있으며, 지기TV님 까지 사칭 한 것으로 제보 받았습니다.) 혹시나 이런 류의 글이 올라오신 게 있으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사실무근이며 이런 일은 절대 있지도 않았습니다. 혼동하시지 마시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피지컬갤러리 채널과 협의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가짜사나이 시즌2'는 특정 인원들이 UDT 출신의 교관들과 함께 특수부대의 강도 높은 훈련을 경험하는 콘텐츠다. '시즌2' 최종 멤버는 김병지, 줄리엔 강, 힘의길, 이과장, 곽윤기, 손민수, 까로, 운지기, 조재원, 머독, 최고다윽박, 홍구, 오현민, 샘김으로 확정됐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0월 1일 공개된다. tokkig@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 김연자, 임지안 등장에 오열 왜?…목포 살인사건 피해자 유가족
▲ ‘안정환 사촌누나’ 안희정 “교통사고, 여자로 끝났구나 싶더라”
▲ “가족 예능 출연 유명 방송인 불륜 의혹…걸그룹이 도시락 역할”
▲ 이영하·선우은숙, 이혼 13년 만에 부부로 재결합
▲ 황홍승, 욕실서 미끄러져 사망…향년 36세
▲ 전세계 1위,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한정판매
▲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 놀라운 비거리! 일본에서 더 팔리는 고반발 '드라이버'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연자, 임지안 등장에 오열 왜?…목포 살인사건 피해자 유가족
- ‘안정환 사촌누나’ 안희정 “해외서 전치 30주 교통사고, 여자로 끝났구나 싶더라”
- “가족 예능 출연 유명 방송인, 필리핀서 도박+불륜 의혹” 충격 폭로
- 이영하·선우은숙,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부부로 재결합
- 대만스타 황홍승, 욕실서 숨진 채 발견…향년 36세
- 포미닛 허가윤, 친오빠 유품 정리하며 오열 "일만 하다 갑자기 떠나, 내 삶도 변해"
- 박나래가 직접 밝힌 전 남친 정체→전 매니저 반박 “경영학과? 오래전 자퇴” 주장
- 故 이재명 성우, '둘리' 고길동 아저씨와 눈물의 이별...오늘(15일) 1주기
- 손민수♥임라라, 쌍둥이 출산 후 대량 출혈..."살인사건 현장 같았다"
- 직장인 대통합 시킨 박나래?…'월급을 달라고 해야준다고? 그게 임금체불' 역풍 조짐[SC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