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유재석, 韓서 날 유일하게 닥치게 만드는 사람"(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가 유느님 유재석의 능력을 인정했다.
제시는 10일 방송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유재석에 대한 남다른 존경심을 내비쳤다.
'아는 형님' 멤버들은 "제시가 너무 심하면 저 급훈에서 유재석이 나오면서 '컴온 제시'라고 할 수도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멤버들은 "같이 프로그램 하고 싶은 사람? 강호동 vs 유재석"이라고 물었고, 제시는 질문이 끝나기도 전에 "유재석"이라고 답해 강호동을 서운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가수 제시가 유느님 유재석의 능력을 인정했다.
제시는 10일 방송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유재석에 대한 남다른 존경심을 내비쳤다.
제시는 "나는 '이 말'을 들으면 말문이 턱 막혀! 어떤 말일까?"라고 문제를 제출했다.
정답은 유재석이 늘 제시에게 사용하는 '컴온 제시'. 제시는 "누군가 나를 컨트롤 못할 때 사용하는데, 재석 오빠가 나를 컨트롤 하는 방법을 알았다"라며 말했다.
이어 "'컴온 제시'를 하면 내가 당황한다. 뭔가 그 말이 나를 집중하게 한다. 재석 오빠가 진짜 똑똑한 거다"라며 "재석 오빠가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나를 닥치게 만드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또한 교실 급훈에 '유재석이 보고 있다'는 글을 보고 '오 마이 갓'이라고 놀라며 유재석의 존재감을 온 몸으로 느껴 웃음을 안겼다. '아는 형님' 멤버들은 "제시가 너무 심하면 저 급훈에서 유재석이 나오면서 '컴온 제시'라고 할 수도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로 활동중인 제시는 환불의 뜻을 묻는 말에 영어로 정확히 답하면서 "실제로 나는 환불을 안받는다. 물론 너무 비싼 물건은 받을 수도 있다"고 쿨하게 말했다.
이날 제시는 출연해 '같이 앉고 싶은 짝꿍' 질문에 강호동을 써 놓고 "이유 없음"이라고 적었다. 제시는 기억이 안나는듯 "제가 그렇게 적었어요? 어.. 괜찮아. 알았어"라고 말해 강호동의 찝찝함을 유발했다.
이에 멤버들은 "같이 프로그램 하고 싶은 사람? 강호동 vs 유재석"이라고 물었고, 제시는 질문이 끝나기도 전에 "유재석"이라고 답해 강호동을 서운하게 했다.
강호동은 "나라도 유재석과 할 것"이라며 "나도 나랑 하고 싶지 않아"라고 셀프 디스해 웃픈 웃음을 유발했다.
ly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로부부' 이광섭♥이송이, "부부관계→중요부위 까질 정도"vs"상전처럼 받기만"[SC리뷰]
- 혁오 밴드 오혁, 급노화된 근황(?) 충격…“늙은 얼굴 보니 눈물 나”
- 솔비 소속사 대표, 기안84 저격 사과 "솔비 눈물 잊을 수 없어…경솔했다" [종합] (전문)
- 함소원, ♥진화 "예쁘다" 감탄한 비키니 몸매…"내년 46살, 입을 수 있으려나"
- '미스터 라디오' 오정연 "전 남친이든 전 남편이든 추억은 소중해" [종합]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
- 김주하, 결국 청력 잃었다 "전 남편이 때려 한쪽 고막 파열"
- 민혜연, ♥주진모에 결국 분노했다 "너 누구랑 결혼했냐, 이 웬수"
- 현역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中 30대 男배우 장이양 총살형 ‘1년 전…
- 이유리, 선배 男배우 폭로 "턱 돌아갈 정도로 때리고 아무 말도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