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정, 화장품 전속모델 계약 연장..4년째 돈독한 관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정이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고혼진리퍼블릭(이하 고혼진)과 광고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김민정의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는 "배우 김민정이 고혼진과 전속 모델 계약을 연장, 2017년부터 이어온 돈독한 관계를 유지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김민정이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고혼진리퍼블릭(이하 고혼진)과 광고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어 “아역 시절부터 오랜 기간 대중과 소통하며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신뢰를 쌓아온 배우 김민정이 지난 3년간 고혼진의 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 선호도 및 매출 향상에 일조한 만큼, 앞으로도 보다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내며 상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혼진의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김민정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민정은 지난 2017년 고혼진의 첫 번째 뮤즈로 발탁되어 3년간 TV CF와 각종 광고, 프로모션 등의 활동을 성실히 이행했다. 당시 고혼진 측은 김민정을 모델로 발탁한 이유에 대해 “배우 김민정의 세련되고 단아한 아름다움이 고혼진의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해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로써 김민정은 2021년까지 4년 연속 고혼진을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을 이어간다. 맑고 깨끗한 동안 피부를 과시하며 수많은 여배우들의 로망인 기초화장품 광고 모델 자리를 4년 연속 꿰찬 배우 김민정이 보여줄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민정은 고혼진 광고 연장 계약을 시작으로 차기작 선정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게임하러 모텔 가실 분”…PC방 막히자 모텔이 붐빈다
- 박지윤, 역주행 트럭 교통사고 "'어?' 하는 순간 꽝.. 현재 회복 중"
- “대마초는 한약, 신의 선물”…‘마약 발언 논란’ 아이언, 심경 고백
- 누군 받고 누군 못받고…"절벽효과 우려, 선지급 후환수 하자"
- 조준기 여행에미치다 대표, 9일 사망
- "더 역동적이다"..제네시스 '더 뉴 G70' 디자인 공개
- “아빠와 둘뿐이에요” 애원한 女 살해한 최신종 “약에 취했다”
- 이재명 “지역화폐 20만원 충전하면 5만원 추가지급”
- 윤영찬 논란에 이정현 소환..."전화 한 통에 벌금 1천만원"
- "추미애 아들 거짓말" vs "특혜는 아냐" 엇갈린 軍 동료 증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