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슈퍼주니어 신동 "결혼 안 했다, 이혼+육아 질문 많이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8월 2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슈퍼주니어 규현과 신동의 모습이 담겼다.
MC 전현무는 "프러포즈는 했지만 결혼은 안 했다는 슈퍼주니어 멤버다"고 짓궂게 신동을 소개했다.
신동은 "결혼에 대한 질문을 많이 들어서 이제는 했다고 말하고 싶다. 그런데 안 했다"고 셀프 디스해 방송에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지연주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8월 2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슈퍼주니어 규현과 신동의 모습이 담겼다.
MC 전현무는 “프러포즈는 했지만 결혼은 안 했다는 슈퍼주니어 멤버다”고 짓궂게 신동을 소개했다. 신동은 “결혼에 대한 질문을 많이 들어서 이제는 했다고 말하고 싶다. 그런데 안 했다”고 셀프 디스해 방송에 웃음을 더했다.
양세형은 신동에게 “축의금을 낸 것 같은데”라고 놀렸다. 신동은 “요즘엔 ‘애 있냐. 잘 크고 있냐’라는 질문도 받는다. 한번 갔다 온 줄 알고 있는 분들도 계시더라”라고 토로했다. 전현무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섭외 요청 오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세경, 꽉 찬 서재+미니 텃밭 ‘로망 가득 새 집’ 이사 소식 공개
- “조재현, 170억에 산 대학로 건물 300억에 내놨지만 안 팔려”(풍문쇼)
- “2톤 비워” 오정연 집정리, 박나래도 놀란 창고방 2개 ‘환골탈태’ (신박한 정리) [어제TV]
- 파울로 코엘료, 방탄소년단 언급 “BTS 비난하는 이들에게”
- 김이나 이사갈 타운하우스 공개 “집안에 정원이 4개나” (밝히는가)
- 다이아 솜이, 반전의 살색 비키니 몸매 ‘넘치는 불륨감’[SNS★컷]
- ‘추성훈♥’야노시호, 물구나무서기 S라인 수영복 몸매… 비치 요가도 수준급 [SNS★컷]
- 추성훈 착용한 8억 6천 손목시계, 전세계 50개 한정판
- 퀸 와사비, 아찔한 비키니 볼륨감 “이게 왜 궁금해”[SNS★컷]
- ‘애로부부’ 하유비 “어린 女직원들과 술먹고 노는 남편, 이혼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