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스테이씨 재이 '귀여워 귀여워~ 웃을때 귀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스테이씨(/STAYC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최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연습실에서 티브이데일리와 'TD습격' 인터뷰를 진행했다.
스테이씨는 히트 메이커로 통하는 블랙아이드필승이 직접 제작한 그룹이다.
세은의 파트인 '니가 좋아 그게 좋아'가 블랙아이드필승이 직접 꼽은 킬링 파트라고 했고, 포인트 안무는 머리와 손, 골반을 이용한 '내 머리 머리 춤'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신인 그룹 스테이씨(/STAYC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최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연습실에서 티브이데일리와 ‘TD습격’ 인터뷰를 진행했다.
스테이씨는 히트 메이커로 통하는 블랙아이드필승이 직접 제작한 그룹이다. ‘스타 투 어 영 컬쳐(Star To A Young Culture)’의 약자로 젊은 문화를 이끌어가는 스타가 되겠다는 포부를 갖고 데뷔했다.
실력파 그룹, 스테이씨는 지난달 12일 첫 번째 싱글 ‘스타 투 어 영 컬쳐’(Star To A Young Culture)를 발매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소 배드’(SO BAD)와 수록곡 ‘라이크 디스’(LIKE THIS)가 수록됐다.
‘소 배드’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곡이다. 서툰 사랑의 시작이지만 자신의 마음을 숨김없이 말하는 10대의 당당함을 표현했다.
시은은 “블랙아이드필승 프로듀서님들이 우리를 위해 처음으로 프로듀싱 해준 곡이다. 서툴지만 자신의 마음을 숨김없이 표현하고, 10대의 당당함을 표현한 틴프레시라는 새 장르의 곡”이라고 설명했다.
‘라이크 디스’는 타이틀곡과는 상반되는 아침을 맞이하는 듯한 상쾌한 느낌의 분위기로 시작되는 알앤비(R&B) 트랩 장르의 곡이다. 첫사랑 앞에서 아직은 위험하고 무섭지만 그래도 용기 내 사랑하고 싶다 가사를 담고 있다. 아이사는 “귀여운 퍼포먼스와 많은 케미를 볼 수 있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수록곡 소개까지 마친 후 멤버들은 활동곡의 킬링 파트와 포인트 안무를 소개했다. 세은의 파트인 ‘니가 좋아 그게 좋아’가 블랙아이드필승이 직접 꼽은 킬링 파트라고 했고, 포인트 안무는 머리와 손, 골반을 이용한 ‘내 머리 머리 춤’이라고 했다.
[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연도 김기덕에게 당했다? 파문
- 현아, 팬들 가슴 철렁한 과감 노출
- '뽕숭아학당' 관상가가 본 임영웅·영탁·장민호 애정운
- "화장실 불륜 사죄, 복귀는 노코멘트"
- 판빙빙, 재벌남 '20억 성매매' 누명 벗었다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