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디아크, 제시·현아와 한솥밥..피네이션 합류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디아크(D.Ark)가 피네이션(P NATION)의 막내로 합류했다.
피네이션(P NATION)은 29일 "디아크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디아크는 오는 30일 데뷔 싱글 '잠재력 (POTENTIAL)'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아크는 피네이션 합류와 함께 오는 30일 정오 데뷔 싱글 '잠재력 (POTENTIAL)'을 국내 및 글로벌 동시 발매하고 정식으로 음악 활동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퍼 디아크(D.Ark)가 피네이션(P NATION)의 막내로 합류했다.
피네이션(P NATION)은 29일 "디아크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디아크는 오는 30일 데뷔 싱글 '잠재력 (POTENTIAL)'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피네이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예고된 '뉴아티스트(NEW ARTIST)'의 주인공이 디아크임을 전격 알림과 동시에, 디아크의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디아크의 '잠재력 (POTENTIAL)' 오피셜 비디오가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디아크는 붉은색과 녹색 조명 속 가죽 재킷과 비니로 스타일링을 하고 유니크한 래핑을 선보였다. 영상 말미 배경을 가린 천이 거둬지면서 'WE ARE P NATION'이라는 로고가 등장하자 디아크는 한층 밝아진 표정으로 로고를 가리키며 여유롭게 무대를 마무리지었다.
디아크와 피네이션의 만남을 담아낸 것은 물론, 앞으로의 특급 시너지까지 예고하며 새로운 시작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디아크는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777)'과 '쇼미더머니 9'에서 강렬한 존재감으로 뛰어난 랩 실력을 보이며 일찌감치 힙합 씬에서 눈도장을 찍은 신예 래퍼다.
디아크는 피네이션 합류와 함께 오는 30일 정오 데뷔 싱글 '잠재력 (POTENTIAL)'을 국내 및 글로벌 동시 발매하고 정식으로 음악 활동에 나선다. 현재 피네이션에는 싸이를 수장으로 제시 현아 크러쉬 헤이즈 DAWN(던)이 소속되어 있다. 디아크를 새로운 아티스트로 맞이한 피네이션의 색다른 행보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부구치소 사망자는 17년전 '굿모닝시티 사기' 윤창열
- 대학 새내기들 "인강 들으려 대학 온 게 아닌데..."
- "어떻게 국민의힘에 역전당하나" 민주당, 위기감 증폭
- 논란 속 취임 변창흠, '김현미 미완 과제' 풀 수 있을까?
- 11년 만에 연락 온 임대인, 반년 치 월세 돌려준 사연
- 들쑥날쑥 윤석열 지지율, 조사마다 차이 왜 이리 클까
- 영국발 코로나는 '다중 변이'... "더 센 놈이 올 수 있다"
- 신천지 이어 동부구치소 확진자 받아들인 청송군 '통큰 양보'
- 윤석열 '때린' 이낙연도 '말 아낀' 이재명도 못 웃었다
- 주호영 "문 대통령과 정은경 말 달라" 백신 긴급현안질의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