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렬 소개팅' 조수희 누구? 47세 배우·요리연구가·컬러리스트[스타이슈]

한해선 기자 2020. 7. 14. 09: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지상렬과 소개팅을 가진 배우 조수희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는 노사연의 주선으로 지상렬과 조수희의 소개팅이 이뤄졌다.

지상렬과 조수희는 서로 소개팅 자리인 줄 모르고 나갔다가 깜작 첫 만남을 가졌다.

지상렬은 방송 말미 조수희에게 즉석에서 술자리를 가져보자고 제안했고 조수희는 눈맞춤방에 남아있어 호감을 입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방송화면 캡처

개그맨 지상렬과 소개팅을 가진 배우 조수희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는 노사연의 주선으로 지상렬과 조수희의 소개팅이 이뤄졌다.

지상렬과 조수희는 서로 소개팅 자리인 줄 모르고 나갔다가 깜작 첫 만남을 가졌다. 두 사람 모두 서로의 첫 인상을 칭찬하며 호감의 기류를 보였다.

지상렬은 방송 말미 조수희에게 즉석에서 술자리를 가져보자고 제안했고 조수희는 눈맞춤방에 남아있어 호감을 입증했다. 지상렬은 조수희에게 "밥 먹으러 가요"라며 향후 관계를 기대케 했다.

조수희는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다. 1970년생으로 51세인 지상렬보다 4살 연하다.

조수희는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배우다. 그는 동국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신문방송학 석사 출신으로 현재는 요리 연구가, 컬러리스트로도 활동하고 있다. 키 171cm로, 182cm인 지상렬과 11cm 차이를 보인다.

조수희는 MBC '베스트극장', '주말드라마 동기간' 등에서 연기한 바 있으며, 'TV 동물농장', '모닝와이드' 등에도 출연했다. 그는 2015년 대한민국 국제요리경연대회 금상을 수상, 제12회 향토식문화대전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아이콘택트'에서 조수희는 승마, 볼링, 배드민턴, 등산, 패러글라이딩, 스킨 스쿠버 등이 취미이며 합기도 킥복싱 유단자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인기 BJ 박소은, 도 넘은 악플로 사망..어땠길래? '한다다' 이민정♥이상엽, 비밀연애 시작에 무려 33.3% 권민아, 지민 사과에 "숙소에서 남자랑XX..."폭로 성시경 "예능에서 동거 고백 처음"..깜짝 '개XX' 입 연 신현준, 前매니저 갑질 파문에 결국..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