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세븐틴 조슈아 "호시, 나몰래 엄마 제공 갈비 먹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슈아가 호시의 황당한 행동을 공개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서는 '골라 보는 재미가 있는 각종 매력의 집합체高'에서 전학 온 세븐틴의 활약상이 그려졌다.
정답은 호시의 조슈아 어머니의 에피소드였다.
조슈아는 자신의 어머니와 호시의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슈아가 호시의 황당한 행동을 공개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서는 '골라 보는 재미가 있는 각종 매력의 집합체高'에서 전학 온 세븐틴의 활약상이 그려졌다.
조슈아는 멤버 때문에 황당했던 일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호시 때문에 겪은 황당한 일이었어"라고 힌트를 제공했다. 정답은 호시의 조슈아 어머니의 에피소드였다.
조슈아는 자신의 어머니와 호시의 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는 "콘서트 때문에 미국에 갔었어. 엄마가 콘서트장 와서 인사하고 나서 친구들이랑 밥 먹고 있었는데 엄마가 사진을 보냈어. 엄마가 호시에게 집에서 갈비를 해주신 거야"라고 밝혔다.
한편 ‘아는 형님’(이하 아형)은 이성·상실·본능·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를 지향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지안 “75평 아파트서 혼자 거주, 냉장고만 4대”(‘쩐당포’)
- 후쿠하라 모네 “아이린에 괴롭힘 당해”...폭로 후 돌연 삭제[종합]
- ‘나 혼자 산다’ 서지혜 “부기에 스트레스多, 시술했냐 오해도”
- [단독]‘특종세상’ PD “최철호 기도원 쪽방 생활, 50대 가장 책임감”(인터뷰)
- 긱스 릴보이 “5년간 정신적 병 앓아”...이유는?(‘쇼미더머니9’)
- [포토] 성한빈, 뭔가 깜찍 - 스타투데이
- [포토] 아이키, 여유로운 미소 - 스타투데이
- 효진초이 ‘걸크러쉬 뿜뿜’ [MK포토] - MK스포츠
- 리정 ‘강렬한 센터 포스’ [MK포토] - MK스포츠
- 성한빈 “‘월드 오브 스우파’ 단독 MC 영광, 올라운더로 성장할 것”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