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싹쓰리 뮤비에 '환불원정대' 떡밥..'김태호PD, 다 계획이 있었네'
[스포츠경향]

이효리가 엄정화, 제시, 화사와 함께하는 이른바 ‘환불원정대’ 결성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김태호 PD가 미리 ‘떡밥’을 던져 놓았던 것을 누리꾼들이 발견했다.
30일 온라인 연예 커뮤니티에는 MBC ‘놀면 뭐하니?’의 혼성그룹 싹쓰리(유두래곤, 린다G, 비룡)의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의 사진이 올라왔다. 강원도 동해안 해안 도로가에 걸려있는 플래카드였다. 그런데 자세히 보면 그 문구가 예사롭지 않다. ‘떼인돈 받아드립니다’라고 크게 쓴 글 아래에는 ‘환불원정대 @hangout_with_yoo’라고 적혀 있다. 누리꾼들은 김태호 PD가 싹쓰리를 찍으면서 이미 ‘환불원정대’를 준비했던 것이라며 놀라움을 나타내고 있다.
‘놀면 뭐하니?’측은 새 프로젝트인 ‘환불 원정대’를 위해 31일 모처에서 모인다고 밝힌 바 있다. 함께 출연하는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가 ‘환불 원정대’로 첫 회동을 하는 것이다. ‘싹쓰리’ 방송 중 이효리가 유재석과의 대화 중 가요계 ‘센언니’들의 조합을 언급했던 것이 마침내 현실화된다.
제시는 29일 SBS ‘본격연예 한밤’와 인터뷰에서 “베리 굿이다. SNS에 찾아가서 바로 하겠다고 했다. 엄정화 언니에게도 바로 하자고 했다. 너무 멋지지 않나. 카메라가 부서질 수도 있다”며 큰 기대감을 내비쳤다.
아직 시작조차 되지 않은 프로젝트지만 센 언니들의 결합인 ‘환불원정대’ 결성 소식으로도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누리꾼들이 찾아낸 사진 속 ‘hangout_with_yoo’라는 문구로 볼때 유재석은 ‘환불원정대’의 매니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놀면 뭐하니’ 측은 아직은 구체적인 내용을 밝힐 수는 없다고 말한 가운데 김 PD가 미리 던져놓은 ‘스포’와 함께 더욱 많은 이야깃거리를 낳고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재범, 은퇴한다
- 리아킴, 최영준과 웨딩사진에 ‘발칵’
- 린, 난데없이 입술 ‘피 철철’ 유혈 사태 충격 (현역가왕3)
- “숙행은 내 거짓말에 속은 피해자”…‘상간 논란’ A씨, 눈물의 고백
- “이이경 위협적 연락” 폭로자, 통화 공개+맞고소 예고
-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 박시은과 리마인드 웨딩 화보 “평생 연애하자”
- 현주엽 아들 “父 논란에 괴롭힘 당하고 휴학…아빠는 망가진 영웅”
- ‘10kg 감량’ 홍현희, 위고비·마운자로?…“요새 많이 맞는데”
- ‘에릭♥’나혜미, 두 아들 얼굴 공개
- 박나래, 차량 뒷좌석 ‘부적절 행위’ 폭로 파문… 매니저들 “운전 중 생명 위협 느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