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맥심 최초 세미누드 공개 "누드는 처음"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직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모델로 활동 중인 미스맥심 고아라가 남성지 맥심(MAXIM) 9월호에서 파격적인 세미누드 화보를 공개했다.
일러스트레이터 고아라는 작년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인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통해 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미스맥심 모델에 합류하였다.
파격 화보를 공개한 고아라는 "누드는 처음이다. 이왕 찍는 거 예쁜 사진을 남기자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했다. 그림 외에도 이렇게 독자들을 자주 만나고 싶다"며 소감을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직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모델로 활동 중인 미스맥심 고아라가 남성지 맥심(MAXIM) 9월호에서 파격적인 세미누드 화보를 공개했다.
일러스트레이터 고아라는 작년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인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통해 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미스맥심 모델에 합류하였다. 이후 맥심 잡지 전속 일러스트레이터로도 활동하며 예술적 재능까지 뽐내고 있다.
고아라의 화보는 첫 경험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가수 이장혁의 노래 '스무살'에서 착안하여, 첫 세미누드 화보를 찍는 고아라의 경험을 은은하고 부드러운 무드로 담았다. 파격 화보를 공개한 고아라는 "누드는 처음이다. 이왕 찍는 거 예쁜 사진을 남기자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했다. 그림 외에도 이렇게 독자들을 자주 만나고 싶다"며 소감을 말했다.
해당 화보는 맥심 9월호 ‘노출’ 편에 실렸다. 모델 강인경이 파격적인 표지를 촬영한 이번 맥심 9월호는 현재 온라인 서점을 중심으로 이미 품절되어 이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북마크] ‘애로부부’ 조지환♥박혜민 “32시간마다 1번 요구” 역대급 고민(종합)
- 신재은, 집에서 더 강화되는 노출 본능…시선 강탈
- [전문] 홍석천, 코로나19 장기화에 모든 식당 폐업 “쉴 때 된 듯” (공식)
- [DA:리뷰] 임미숙 “김학래, 바람→공황장애” 갈등 폭발…럭셔리 저택(종합)
- [종합] ‘1호가 될 순 없어’ 최양락 딸 최하나 등장…“나 같은 사위는 안돼!” 발끈
- 40kg이나 빠진 최준석, 20억 건물 사기 고백 (사당귀)
- 오늘(20일) 부부 되는 김우빈♥신민아, 웨딩사진 공개
- 최홍만, 믿기 힘든 먹방…현장 초토화 (전참시)
- 이범수, 이렇게까지 망가지다니…국정원 에이스의 충격 근황 (빌런즈)
- 에콰도르 前 축구 국가대표, 길거리서 총격에 사망 ‘향년 33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