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미스터하트' 측 "BL웹드라마 'You make me Dance' 제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최초 BL 웹드라마 제작사 더블유스토리가 종합엔터기업 키위미디어그룹과 손잡고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
<미스터 하트>
를 잇는 세번째 BL 웹드라마
더블유스토리가 제작한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 <미스터 하트> 는 전세계 200여개국에서 동시 공개, 중국 웨이보의 K-드라마 부문 1위, 일본 라쿠텐 TV의 종합드라마부문 1위를 휩쓸었고, 영화편은 Netflex 방영, 영화제 초청 등 화제를 모은바 있다. 미스터> 너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최초 BL 웹드라마 제작사 더블유스토리가 종합엔터기업 키위미디어그룹과 손잡고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미스터 하트>를 잇는 세번째 BL 웹드라마 <You make me Dance_ 유 메이크 미 댄스>의 제작에 나선다.

<You make me Dance_ 유 메이크 미 댄스>는 가족의 사랑을 받지못한 마음의 상처를 안은 현대무용 지망생 송시온과 꿈을 포기한채 사채업에 몸을 던지며 살아가는 사채업자 진홍석의 빨간 루프탑 동거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둘 사이 단짠 캐미와 풋풋한 로맨스가 관전 포인트다.
특히 이번 작품은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뜨거운 호응을 받은 영화 <빛나는 순간>을 연출한 소준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그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연출이 어떤 BL드라마를 만들어 낼지 기대가 더해진다.
더블유스토리가 제작한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미스터 하트>는 전세계 200여개국에서 동시 공개, 중국 웨이보의 K-드라마 부문 1위, 일본 라쿠텐 TV의 종합드라마부문 1위를 휩쓸었고, 영화편은 Netflex 방영, 영화제 초청 등 화제를 모은바 있다. 배우 한기찬 장의수 천승호 이세진 등이 주목을 받았다.
iMBC 이호영 | 사진제공=키위미디어그룹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소셜iN] "강용석 괜찮아?"…김민종·최국, '가세연'에 안부 물어
- 최철호 여자후배 배우 폭행 후 근황→'마이웨이' 시청률UP
- '애로부부' 이정규, 아내 박지현 새벽 3시마다 깨워 '강요'
- 김원효, 심진화 몰래 차 구매→이혼위기 "망치 맞은 느낌"(1호가 될 순 없어)
- BJ철구·성인배우 이수, 과거 합동방송 재조명 [이슈iN]
- 이영하, 선우은숙 괴롭힌 여배우와 골프친 사건 '설전'(우리이혼했어요)
- 임영웅,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선언 전말(뽕숭아학당)
- 나훈아 콘서트, 코로나19 여파로 결국 취소
- 최진실 아들 최환희→가수 지플랫…시청자 심금(강호동의 밥심)
- 홍수아 "남자친구 바람이 내 탓?"(연애의 참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