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보아 "강호동 때문에 JTBC도 오기 싫었다"..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보아가 강호동 때문에 '아는 형님'에 출연하지 않으려 했다고 밝혔다.
2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데뷔 20주년을 맞은 가수 보아와 성시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보아는 강호동 때문에 '아는 형님'에 출연하지 않으려 밝혀 시선을 모았다.
서장훈은 "보아가 예전에 강호동이 진행하는 '무릎팍도사'에 출연하지 않고, (경쟁 프로그램인) '승승장구'에 출연했다. 그래서 마음의 문을 닫은 것"이라고 추측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보아가 강호동 때문에 '아는 형님'에 출연하지 않으려 했다고 밝혔다.
2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데뷔 20주년을 맞은 가수 보아와 성시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보아는 강호동 때문에 '아는 형님'에 출연하지 않으려 밝혀 시선을 모았다. 특히 "강호동 때문에 JTBC에도 오기 싫었다"는 보아가 강호동에 대해 악감정을 품게 된 계기를 털어놨다.
앞서 '아는 형님'에 한 차례 출연한 바 있는 보아는 "이번 섭외가 들어오고 이수만 선생님이 '저번에 재미가 없었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강호동이 예전에 나를 잘 받아주지 않았다. '스타킹'을 나가지 않았지만 '이런 마음이구나' 싶었다"고 털어놓았다.
또 보아는 "사실 '아는 형님'에 나오기 전부터 호동이를 좋아하지 않았다. SM 단합대회에서 호동이를 봤을 때 '행님아'라며 인사를 했더니 받아주지 않았다"고 폭로했다.
이에 강호동은 "보아가 작정하고 나왔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보아가 예전에 강호동이 진행하는 '무릎팍도사'에 출연하지 않고, (경쟁 프로그램인) '승승장구'에 출연했다. 그래서 마음의 문을 닫은 것"이라고 추측했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모, 입 열었다 "故구하라 누구보다 애틋"
- [단독]서울대 출신 50세 황석정 피트니스대회 비키니 출전
- 故유채영, 일편단심 남편.."기다려 내사랑"
- "이태임, 남편 구속..홀로 육아" 충격
- [단독]이나은, 학폭 충격..에이프릴 컴백 준비 전격 취소
-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정국, 3위 아이브 장원영 | 스타뉴스
- '예능神' 방탄소년단 진, 2025 펀덱스 어워드 글로벌 네티즌 인기 스타상 | 스타뉴스
- 전현무, 차량 링거 재차 입 열었다 "진료기록 있고 의료폐기물 반납"[전문] | 스타뉴스
- 아이오아이, 재결합 콘서트 공연장 이미 대관 완료.."따뜻한 봄 때" [스타이슈] | 스타뉴스
- BTS 뷔,택시기사가 건넨 작은 선물에 감사 라이브.."작은 선물, 큰 미소"[K-EYES]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