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나디아 파크스와 열애..사랑의 거미줄 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출신 할리우드 배우 톰 홀랜드(사진 오른쪽)가 같은 국적인 배우 나디아 파크스(사진 왼쪽)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27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톰 홀랜드가 여자친구인 나디아 파크스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며 열애 중임을 공식화했다"고 보도했다.
톰 홀랜드는 이날 별다른 문구 없이 나디아 파크스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 출신 할리우드 배우 톰 홀랜드(사진 오른쪽)가 같은 국적인 배우 나디아 파크스(사진 왼쪽)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27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톰 홀랜드가 여자친구인 나디아 파크스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며 열애 중임을 공식화했다”고 보도했다.
톰 홀랜드는 이날 별다른 문구 없이 나디아 파크스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디아 파크스는 햇빛이 새어 나오는 구름 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검은색 마스크를 낀 채 서 있다.

이 매체는 톰 홀랜드와 나디아 파크스는 배우 소피 터너와 그의 남편 가수 조 조나스의 소개로 만나 지난 5월쯤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톰 홀랜드와 나디아 파크스는 이미 가족과 친구들에게 두 사람의 관계를 공식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1996년생으로 톰 홀랜드와 동갑인 나디아 파크스는 영국 BBC one 드라마 ‘닥터 후’, 미국 Starz 드라마 ‘스페인 공주’ 등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다.
톰 홀랜드는 마블 스튜디오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2017),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019) 등에서 스파이더맨 역으로 출연하며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tkadidch98@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동자’ 정종철, 개그맨 관두더니 45억 돈방석 앉았다…어떻게 벌었나 보니
- “라면에 ‘이 재료’ 한 줌 넣었더니”…의사들이 놀랐다
- ‘폭행·불륜’ 상간 소송 논란 스타부부, 이혼 6개월 만에 공개된 충격 근황
- 남녀노소 즐기는 ‘국민음식’이 최악의 요리?…외국인도 “맛있다” 열광하는데, 왜? [FOOD+]
- “통증 때문에 잠도 못 자”…손태영, 미국 독박 육아에 몸이 먼저 무너졌다
- 73세 양희은, ‘심각한 상황’에 결국 치매 검사받았다…‘안타까운 상태’ 고백
- 가스 차고 배 아픈 사람들의 공통점…“‘이 습관’ 있었다”
- 61세 백지연, ‘생명 위협’ 응급실 이송…긴박한 상황 전했다
- 80세 선우용여, ‘뇌 손상·실명’ 한꺼번에 찾아와…무슨 일?
- 53세 김원희, 숨겨왔던 2세 이야기 고백…오열하며 밝힌 無자녀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