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나디아 파크스와 열애..사랑의 거미줄 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출신 할리우드 배우 톰 홀랜드(사진 오른쪽)가 같은 국적인 배우 나디아 파크스(사진 왼쪽)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27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톰 홀랜드가 여자친구인 나디아 파크스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며 열애 중임을 공식화했다"고 보도했다.
톰 홀랜드는 이날 별다른 문구 없이 나디아 파크스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 출신 할리우드 배우 톰 홀랜드(사진 오른쪽)가 같은 국적인 배우 나디아 파크스(사진 왼쪽)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27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톰 홀랜드가 여자친구인 나디아 파크스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며 열애 중임을 공식화했다”고 보도했다.
톰 홀랜드는 이날 별다른 문구 없이 나디아 파크스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디아 파크스는 햇빛이 새어 나오는 구름 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검은색 마스크를 낀 채 서 있다.

이 매체는 톰 홀랜드와 나디아 파크스는 배우 소피 터너와 그의 남편 가수 조 조나스의 소개로 만나 지난 5월쯤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톰 홀랜드와 나디아 파크스는 이미 가족과 친구들에게 두 사람의 관계를 공식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1996년생으로 톰 홀랜드와 동갑인 나디아 파크스는 영국 BBC one 드라마 ‘닥터 후’, 미국 Starz 드라마 ‘스페인 공주’ 등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다.
톰 홀랜드는 마블 스튜디오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2017),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019) 등에서 스파이더맨 역으로 출연하며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tkadidch98@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0세 선우용여, ‘뇌 손상·실명’ 한꺼번에 찾아와…무슨 일?
- “너희도 못벗어나” 박나래 입건…“다 공감할걸?” 양민준 신상공개 [금주의 사건사고]
- ‘동네 사람들도 몰랐다’…조보아, 숨겨진 금수저 성장사
- “결혼해 팔자 바꾸고 싶었다”…박소현, 이제야 밝힌 골드미스의 속마음
- 또래보다 유독 느리게 늙는 이유…과학이 포착한 ‘이 습관’
- “비누도, 샤워도 소용없다”…40대부터 몸에 생기는 냄새는?
- 난방비 아끼려다 ‘큰돈’ 든다…보일러 망가뜨리는 사용 습관
- 결혼한 줄도 몰랐는데…셋째 딸 임신 직접 밝힌 배우
- 조용히 사라진 줄 알았는데…‘매장 15개’ 빵집 사장 된 가수
- “배우 2세 중 이런 미모 없다”…요즘 가장 뜨는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