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수미, 4평 단칸방서 딸·보모와 생활..도박 때문에 제정신이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 이용대의 전 배우자인 배우 변수미와 딸의 충격적인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달 31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변수미 딸 충격 근황...딸바보 이용대가 소름 돋는 이유'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31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변수미 딸 충격 근황...딸바보 이용대가 소름 돋는 이유'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진호 기자는 성매매 알선 등 혐의로 변수미를 고소한 BJ 한미모 사건을 언급하며, 이와 비슷한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A씨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앞서 한미모 측 소송대리인은 "지난 5월 28일 성매매 알선과 상습 도박 혐의로 변수미에 대한 고소장을 서울 서초구 중앙지검에 제출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변수미는 "한미모가 주장하는 성매매 알선은 조금도 사실이 아니며 소설 같은 이야기"라며 무고를 주장, 해당 사실이 허위라고 밝혔다.
이어 "변수미가 아이 앞에서 담배 피우는 것도 사실이다. 그리고 딸이 5~6살인데 한국말도 영어도, 필리핀 말도 아예 못한다. 그 나이가 되면 한국말을 할 줄 알아야하는데. (못한다)"라며 "다른 피해자들과 얘기를 나눠봤는데 아이가 돌봄을 제대로 못 받아 그런 것 같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변수미 모녀가 살고 있는 단칸방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A씨는 "변수미가 남의 집에 얹혀살고 있다. 침대 하나 겨우 들어가는 4~5평 방에서 딸과 야야 셋이서 산다. 침대 하나 들어가면 걸어 다니기도 어려운 공간이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아이가 너무 불쌍하다", "빨리 애를 한국으로 데리고 와야 되는 거 아닌가요?" 등의 의견을 내며 아이의 현재 상태를 안타까워했다.
한편 변수미는 이용대와 지난 2017년 2월 결혼, 그해 4월 첫 딸을 낳았지만, 결혼 1년여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렸다. tokkig@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이트 포착..동거설" 송혜교·현빈, 다시 열애?
- "내연녀vs아내" 선택 못한 '사랑꾼' 배우, 결국 이혼
- "♥김태희가 진짜 허락?"비,파격 발언"하반신 노출"
- 안소영 "포르노배우 인식 힘들어..男들이 가슴 보여 달라며 성희롱" 눈물
- 비 "♥김태희, 속아서 깡 패러디 광고 촬영..고소 고민"
- 5일 동안 후지산에서 두 번 구조된 대학생, 다시 오른 이유 '황당'
- 손연재, 땡볕 아래서 극한 육아.."운동 선수로 키우겠다는 의지"
- 유승준, 태진아와 다정한 투샷…"대선배님 사랑합니다"
- '대인기피증' 최홍만, DM 테러에 '고통'…"차라리 악플이 낫다. 스트…
- '이수근♥' 아내, '신장투석→대퇴부 괴사'라더니..."큰 수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