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먹방 유튜버' 문복희 '먹뱉' 저격→논란→사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세영이 유튜버 문복희를 저격했다는 논란이 일자 사과했다.
이세영은 13일 유튜브 채널 '영평TV'를 통해 '유튜버 성대모사(임한올, 문복희, 이사배, 헤이지니, 강유미, 입짧은햇님, 제이플라, 타로호랑)'란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세영의 영상은 유튜브에서 논란이 된 문복희의 '먹뱉'(먹고 뱉는 것)을 연출한 것이 아니냐고 의혹을 제기했다.
일부 누리꾼들의 지적으로 이세영은 해당 영상에서 문복희 부분을 삭제하고 사과문을 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논란되자 영상 삭제하고 사과글 게시
[더팩트|이진하 기자] 코미디언 이세영이 유튜버 문복희를 저격했다는 논란이 일자 사과했다.
이세영은 13일 유튜브 채널 '영평TV'를 통해 '유튜버 성대모사(임한올, 문복희, 이사배, 헤이지니, 강유미, 입짧은햇님, 제이플라, 타로호랑)'란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이세영은 피자를 한 조각 먹은 뒤 입을 닦았고 다음 장면에서 식탁에 놓여있던 피자들이 사라졌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세영의 영상은 유튜브에서 논란이 된 문복희의 '먹뱉'(먹고 뱉는 것)을 연출한 것이 아니냐고 의혹을 제기했다. '먹방' 유튜버로 유명한 문복희는 지난달 '먹뱉' 논란과 '뒷광고' 논란에 휩싸이면서 방송을 한 차례 중단한 바 있다.
일부 누리꾼들의 지적으로 이세영은 해당 영상에서 문복희 부분을 삭제하고 사과문을 내놨다. 그는 "영상 가운데 유튜버님과 시청자 여러분을 불쾌하게 하는 표현이 있어 바로 삭제 처리했다"며 "유튜버님께는 바로 연락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렸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는 이런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고 주의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세영은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함께 유튜브 채널 '영평TV'를 운영하고 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F초점] 낮엔 "검찰개혁 완수" 저녁엔 "사의"…추미애 왜 떠나나
- [단독] '동성 성추행 논란' 김호영, 무고죄 맞고소 '불기소 처분'
- 秋 사의 표명·尹 불복 의지…文대통령, 檢개혁 새 국면
- 김승현, 사기혐의 논란…아내 한정원도 관심→SNS 비공개
- [TF초점] 민주당 "윤석열 징계=검찰개혁 이유" 여론전 박차
- [TF이슈] '尹 정직 2개월' 국민의힘 주요 인사들 '부글부글'
- [TF초점] 닮아가는 '삼성·애플'…갤S21, 부속품 없애고 가격 내릴까
- 중앙지검 부부장 검사들 "윤석열 징계, 검찰 독립성 훼손"
- 윤석열 "추미애 사의 관계 없이 소송 진행"
- 사의 표명 추미애, "모든 것 바쳐 산산조각으로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