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가슴 파격 노출 화보.."한번도 안 했던 시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파격적인 상반신 노출 화보를 공개했다.
고현정은 "한 번도 안 했던 의상이나 헤어를 많이 시도했다"라고 화보 촬영에 임한 소감을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화보에서 고현정은 올 블랙 의상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분위기 있는 브라운 계열 슈트를 착용해 시크한 가을 여신으로 거듭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고현정이 파격적인 상반신 노출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8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차기작 준비로 컴백 소실을 알린 배우 고현정이 오랜만에 화보 촬영장에 모습을 드러냈다"라는 글과 함께 고현정의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고현정은 가슴이 깊게 팬 상의와 재킷을 매치해 아슬아슬한 가슴 노출을 선보였다. 고현정은 "한 번도 안 했던 의상이나 헤어를 많이 시도했다"라고 화보 촬영에 임한 소감을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화보에서 고현정은 올 블랙 의상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분위기 있는 브라운 계열 슈트를 착용해 시크한 가을 여신으로 거듭났다. 다양한 의상과 헤어로 뽐낸 고현정의 다채로운 매력이 보는 이의 마음을 훔친다.
한편 고현정은 지난해 방송된 KBS 2TV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에 이자경 역으로 출연해 안방극장을 찾았다. 차기작으로 드라마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다'를 긍정 검토 중이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더블유 코리아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대기업 임원 아들’ 함연지 남편 화제 ‘금수저 훈남’
- `옥문아들` 김한길 "폐암 투병, 최명길이 날 살렸다"
- 박해미, 전 남편 음주운전 교통사고 언급 "트라우마로 남은 기억"(`밥먹다`)
- [강일홍의 스페셜인터뷰111-김한석] "라임사태 8억 피해, 정치 논란에 이중고 "
- ‘정글의 법칙’ 측 “이근 대위 분량, 통편집 결정”[공식]
- 아프리카와 유럽 사이, MICE 목적지로 뜬다는 모로코 핫스폿 - 매일경제
- “라이벌 솔로녀 떨어뜨릴 것”...‘나는 솔로’ 24기, 질투심 활활 - 스타투데이
- 대명소노, 티웨이항공 경영권 인수 나선다…“글로벌 리딩기업 도약” - 매일경제
- "설 연휴 강릉으로 오세요"…공연·놀이·체험 행사 `풍성`
- 日 요나고·다카마쓰 특가에 무료 수하물 혜택…에어서울 항공권 할인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