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 이승기→차은우, 추성훈 로우킥 체험 "이건 진짜야" [별별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추성훈의 로우킥 체험에 바닥을 굴렀다.
이날 멤버들은 유일하게 로우킥 체험을 해보지 않은 차은우에게 추성훈의 로우킥을 맞아볼 것을 제안했다.
이후 추성훈의 로우킥을 맞자 바닥에 구르며 멤버들에 웃음을 안겼다.
추성훈의 로우킥 체험 한 방에 차례로 바닥에 쓰러지며 '로우킥 패밀리'가 결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추성훈의 로우킥 체험에 바닥을 굴렀다.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사부로 등장해 '집사부' 멤버들에 격투기를 가르쳐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유일하게 로우킥 체험을 해보지 않은 차은우에게 추성훈의 로우킥을 맞아볼 것을 제안했다. 이에 차은우는 두려움에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고, 멤버들은 김동현이 먼저 맞아보자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동현은 "추성훈은 뭐든 진짜로 한다"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추성훈의 로우킥을 맞자 바닥에 구르며 멤버들에 웃음을 안겼다.
이후 차은우와 이승기, 양세형까지 로우킥 체험에 나섰다. 추성훈의 로우킥 체험 한 방에 차례로 바닥에 쓰러지며 '로우킥 패밀리'가 결성됐다.
이승기는 "성록이 형만 안 맞았네?"라며 신성록도 맞아볼 것을 제안했다. 하지만 양세형이 "한 명은 제대로 서 있어야 한다. 하지만 혹시나 잘못하면 바로 맞는거다"고 말하며 신성록을 긴장하게 했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前여친 폭행 의혹' 김호중, 스트레스에 결국.."그만 할래"
- "설현 쓰레기" AOA 또 실명 폭로에 소속사 반응이
- 엄태구, '바퀴달린집'서 어쨌길래..PD "경이롭다"
- [단독]임슬옹 교통사고 CCTV 갑론을박에 경찰은..
- [단독]서울대 출신 50세 황석정 피트니스대회 비키니 출전
- 방탄소년단 지민, 빌보드 '연말 결산 차트' 점령 | 스타뉴스
- 1억 3460만원 목걸이·3750만원 팔찌·1720만원 귀걸이..방탄소년단 진 '프레드' 新화보 폭발적 반응 |
- 송혜교, 숏컷 변신 "노희경 작가 제안..짧은 머리 두려움 없었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위클리 30주 연속 1위..11월 베스트 아티스트 선정 | 스타뉴스
- 뉴욕 센트럴파크에 '뷔 벤치' 생겼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