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맥심 김소희, 란제리만 입고 집콕 '섹시발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대표 남성지 맥심(MAXIM)이 '팬데믹'을 주제로 한 10월호를 발행했다.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의 김소희는 맥심의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데뷔, 각종 화보와 광고, 뮤직비디오, 예능에서 꾸준히 맹활약하여 맥심 독자들이 손꼽는 소위 '최애' 모델이다.
미스맥심 김소희는 맥심 10월호에서 '집콕 데이트'를 콘셉트로 하여 화보를 촬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대표 남성지 맥심(MAXIM)이 ‘팬데믹’을 주제로 한 10월호를 발행했다. 이번 ‘팬데믹’ 호에는 인기 모델 김소희의 깜찍 발랄한 ‘집콕 챌린지’ 화보가 실려 눈길을 끈다.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의 김소희는 맥심의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데뷔, 각종 화보와 광고, 뮤직비디오, 예능에서 꾸준히 맹활약하여 맥심 독자들이 손꼽는 소위 ‘최애’ 모델이다.
미스맥심 김소희는 맥심 10월호에서 '집콕 데이트'를 콘셉트로 하여 화보를 촬영했다. 옐로, 핑크, 네온 등 화사한 컬러의 란제리와 보디슈트를 입고 청순하고 섹시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 김소희는 "난 집순이가 아닌데 코로나19 때문에 집에만 있었다. 독자 여러분 모두 답답하시겠지만 맥심 보면서 조금이나마 유쾌한 에너지를 얻고 기분전환하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AY컷] 송혜교 화보, 예뻐서 감탄만 나오는 비주얼
- 김나정 아나, 속옷 벗을 듯한…‘아악 이게 뭐야’
- “몰카 방송” 채널W ‘보면 열받는 TV’, 과징금 1000만원 확정 [공식]
- 송대관 “‘네박자’로 100억대 집 구매…당시 출연료만 수천만원”
- [종합] 씨잼, 폭행·상해 혐의 징역형 “정당방위 아냐”
- 추성훈, 여배우 돌발 행동에 ‘온몸 방어’ 아찔 (셰프와 사냥꾼)
- 임현식, 건강 빨간불→낯빛도 어두워 “급성 심근경색 재발 위험”
- ‘백사장3’, 이름 바꾸고 2월 편성 확정…윤시윤도 합류 [공식]
- ‘논란 또 논란’ 박나래 인터뷰 공개 후폭풍…임금·전세대출 해명도 도마[SD이슈]
- 안유성, 고 김대중 대통령 의전 비하인드…“경호원에 불려가”(이웃집백만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