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치스비치, 결성 비하인드 "러비가 SES 같은 거 하자고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스비치가 그룹 결성 비하인드를 밝혔다.
7월 2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치스비치(치즈, 스텔라장, 러비, 박문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치스비치는 각기 다른 분야에 있는 멤버들이 그룹을 결성하게 된 비하인드를 전했다.
러비는 치즈, 스텔라장, 박문치에게 "SES 같은 거 안 하실래요?"라고 문자를 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치스비치가 그룹 결성 비하인드를 밝혔다.
7월 2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치스비치(치즈, 스텔라장, 러비, 박문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치스비치는 각기 다른 분야에 있는 멤버들이 그룹을 결성하게 된 비하인드를 전했다. '레트로' 콘셉트를 하겠다고 뭉친 네 사람의 중심에는 러비가 있었다고. 러비는 치즈, 스텔라장, 박문치에게 "SES 같은 거 안 하실래요?"라고 문자를 했다고 전했다.
또, 치스비치 외 다른 이름 후보가 있었냐고 묻자 걸그룹이라 귀여운 것들이 많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포니테일, 핑키퐁키, 캔디걸스 등을 두고 고민했다고 덧붙였다.(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제공)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재영, 럭셔리 제주도 자택 공개 '수영장에 입이 떡' [SNS★컷]
- 유명 여가수 "스폰서 거절한 재력가 찾아가 3천만원→2천만원 흥정"(풍문쇼)
- 최여진, 8등신 몸매 빛나는 수영복 자태 "오늘 한가해요" [SNS★컷]
- '온앤오프' 김민아 "한 달 외제차 할부금 64만원, 성실한 사람으로 만들어"
- 황신혜, 엄마+딸 이진이와 3대 모녀 여행 '똑닮은 미모'[SNS★컷]
- 한선화, 입 떡 벌어지는 수영복 화보 '세상 혼자 사는 몸매'
- '유랑마켓' 최여진, 월세살이 끝→12년만 마련한 내 집 공개 '한강뷰'
- '연매출 600억' 도티 집 공개, 자랑스런 골드버튼 입구에 떡하니(당나귀귀)[결정적장면]
- '풍문쇼' 전한 이태임 은퇴 후 근황 "남편 구속된 상태서 홀로 육아"
- '추성훈 ♥' 야노시호, 굴욕 없는 수영복 자태 [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