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김민석 "몰카범 잡았다는 기사 부담스러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석이 불법 촬영 현행범을 잡은 일화에 대해 말했다.
19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배우 지창욱 김민석 류경수가 출연했다.
서장훈은 김민석이 군대에 있을 때 불법 촬영 용의자를 잡은 미담이 있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김민석이 불법 촬영 현행범을 잡은 일화에 대해 말했다.
19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배우 지창욱 김민석 류경수가 출연했다.
이날 김민석은 갖은 재주를 자랑했다. 최근 게스트들이 보여준 성대모사 중 최고라는 찬사를 받은 송강호 성대모사부터 장범준이 온 줄 알았다는 장범준 모창까지 소화해 형님들의 관심을 독차지했다. 이상민은 "모창이 더 있을 것이다"고 하자 김민석은 난감한 듯 표정을 짓더니 바로 민경훈 모창에 시동을 걸었다. 모창 실력은 물론 모창 전 두성을 발사하는 쇼맨십까지 갖춰 박수를 받았다. 이를 지켜보던 류경수는 자신 없는 표정으로 완벽하게 장혁의 대사 톤을 따라 해 웃음을 줬다.
서장훈은 김민석이 군대에 있을 때 불법 촬영 용의자를 잡은 미담이 있다고 운을 뗐다. 김민석은 "말년 휴가 마지막 날 친구 커피숍을 갔다가 동료 중 한 명이 어떤 사람이 몰카를 찍는 것 같다고 말해줬다. 반대편에 있던 친구가 사진 찍은 사실을 확인했고 친구랑 같이 휴대전화를 뺏어서 봤다. 그런데 사진 파일이 없었다. 그래서 뒤져봤더니 숨김파일에 몰래 찍은 사진 몇백 장이 떴다. 카페에 있는 모든 여성의 사진을 찍은 거였다. 그래서 현행범으로 잡혀갔다"고 당시를 설명했다. 그는 "기사가 부담스러웠다. 당연한 건데 이게 누가 보면 내가 정의의 사도처럼 잡은 것처럼 나왔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응삼이' 박윤배, 폐섬유증 투병 73세 별세…'너무 친숙했는데' 애도 물결(종합)
- [전문] 조지훈, 윤형빈 옹호 'A씨, 정신과 치료 필요…내게도 살해 협박'
- [RE:TV] '우리 이혼했어요' 박재훈-박혜영, 이혼 사유 공개…낯선 女 메시지 때문?
- [N샷] 구혜선, 풋풋한 20대 과거 사진 공개…청순 미모
- [RE:TV] '나혼자산다' 이시언 '연기 위해 하차'…결혼설·달력 논란 해명
- '채림과 이혼' 가오쯔치 '리우 엄마 평안하길…진심으로 감사'
- [전문] '논문 표절 논란' 홍진영, 사과 '반성 대신 변명 급급했다…용서 구해'
- [전문] 윤형빈 'A씨 두달 동안 공갈·협박…추가 고소, 절대 선처 없을 것'
- '순정남' 비, 김태희 1년 짝사랑 고백→장성규 아내 깜짝 만남(종합)
- [N샷] '자발적 비혼모' 사유리, 아들 공개 '함께하는 첫번째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