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에 살며 전단지 돌리는 알바했던 과거에서, 서울로 이사한 배우 드레스룩

뮤지컬 배우 차지연 님이 옥탑방에 살고 전단지를 돌리는 알바 등 어려웠던 과거에서 현재 서울집으로 이사한 근황을 공개했는데요. 남편 윤태온 님과 함께 행복해하는 모습을 예능에서 보여주기도 했죠.





이렇게 비상하게 된 차지연 님의 우아한 드레스룩을 준비해 봤어요!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화이트 드레스와 사랑스러운 무드가 가득한 옐로우 튤 스커트 드레스 스타일링을 소개해드릴게요.







러블리한 무드의 옐로우 튤 스커트 드레스

먼저 차지연 님이 착용한 옐로 튤 스커트 드레스를 살펴볼게요! 옐로우 컬러 자체가 화사하고 생기 있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민소매 상의와 풍성한 튤 스커트 디자인이 만나 더욱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해 줬는데요.








상큼한 옐로우 컬러로 화사한 분위기 연출하면서, 민소매 디자인 덕분에 여리여리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여기에 튤 스커트 디테일이 더해져 한층 더 로맨틱하고 공주 같은 무드였죠. 이런 스타일은 봄, 여름 시즌에 야외에서 사진을 찍을 때 특히나 예쁘게 연출할 수 있겠더라구요. 디즈니 공주 벨이 생각나는 드레스이기도 하죠!







우아한 무드의 화이트 슬림 드레스

차지연 님이 두 번째로 착용한 화이트 드레스예요. 흰색 드레스는 언제 어디서나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이번 스타일링에서는 특히 깊은 브이넥과 반팔 디자인, 그리고 레이스 디테일이 가득한 슬릿 스커트까지 더해져 더욱 매력적인 실루엣이 완성되었어요.







깊은 브이넥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목선과 쇄골 라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이었는데요. 슬릿이 더해진 스커트로 움직일 때마다 살짝살짝 드러나는 실루엣이 매력적인 요소를 뽐내고 있죠! 핏이 드러나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완벽한 보디라인이 돋보였는데요. 차지연 님의에게선 여왕님 포스가 느껴지네요!







뮤지컬 배우 차지연 님의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화이트 드레스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옐로우 드레스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옥탑방에 살며 전단지 돌리는 아르바이트했던 과거는 잊고 이제 서울로 이사한 곳에서 항상 행복하세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