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없다…변요한 표 당도 100% 꿀고구마 ‘백설공주’ 승승장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이하 '백설공주')이 꿀고구마 스토리 속 인물들의 시원한 사이다 행보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화제 속 방영 중인 '백설공주'에서는 11년 전 살인사건의 진실을 좇는 '인간 사이다' 고정우(변요한 분), 노상철(고준 분)의 거침없는 활약이 모두의 막힌 속을 뚫어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MBC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이하 '백설공주')이 꿀고구마 스토리 속 인물들의 시원한 사이다 행보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화제 속 방영 중인 ‘백설공주’에서는 11년 전 살인사건의 진실을 좇는 ‘인간 사이다’ 고정우(변요한 분), 노상철(고준 분)의 거침없는 활약이 모두의 막힌 속을 뚫어주고 있다.
이에 가해자들을 향한 일침부터 범인을 응징하는 한 방까지 사이다 모멘트를 되짚어봤다.
먼저 누명을 벗기 위해 고군분투 중인 고정우가 뻔뻔하게 책임을 회피하려는 아버지들에게 날린 따끔한 일침이 관심을 모았다. 딸이 살아있을 적에는 가정폭력을 일삼던 심동민(조재윤 분)은 딸이 죽자 고정우의 어머니에게 분풀이를 해왔던 상황. 이런 그에게 고정우는 그간 아버지의 폭력적인 행동으로 상처받았던 심보영(장하은 분)을 언급하며 “보영이가 하늘에서 보고 있는데, 아저씬 떳떳해요?”라는 날카로운 질문으로 죄책감을 일깨웠다.
또한 제 자식의 허물을 감추기에 급급해 다른 사람에게 잘못을 뒤집어씌우려는 아버지 양흥수(차순배 분), 신추호(이두일 분)에게 “뻔뻔한 건 민수랑 병무죠”라며 정곡을 찔렀다. 더 이상 움츠러들지 않고 사람들에게 맞서 하고 싶은 말을 직접 하는 등 트라우마에서 서서히 벗어나고 있는 고정우의 변화가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고정우의 수사 파트너인 노상철은 사건을 대하는 진중한 태도로 보는 이들의 대리만족을 선사했다. 11년 전 사건 수사에서 수상한 점을 발견한 이후 진실을 찾기 위한 고정우의 고군분투를 묵묵히 도와주며 정의감을 보여주고 있는 것.
특히 양병무(이태구 분), 신민수(이우제 분)가 11년 전 심보영을 성폭행했다는 사실이 드러나자 이들을 대하는 노상철의 강경한 대응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을 해한 주제에 뻔뻔하게 자기 연민을 늘어놓는 양병무에게는 “네 사정이 뭐가 중요해? 네 파란만장한 인생이 뭐가 중요하냐고”라며 단칼에 잘라 통쾌함을 안겼다.
이처럼 고정우와 노상철은 자신은 물론 제 자식을 지키기 위해 이기심으로 똘똘 뭉친 마을 사람들에게 과감히 대항하며 마을에 숨겨진 비밀을 하나씩 밝혀내고 있다.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달려드는 두 사람의 행보가 어떤 사이다를 선사할지 궁금해진다.
반전을 거듭하는 촘촘한 스토리와 캐릭터들의 과감한 행보로 매회 몰입감을 높이고 있는 '백설공주' 10회는 20일 오후 9시 50분가 방송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발리서 외국인 男과 해변 데이트? 자유로운 근황
- 이나은, 움직이는 논란 폭탄 됐다‥덱스→곽튜브 스치면 터진다 [이슈와치]
- 소녀시대 서현 탐나는 직각 어깨, 민소매 입고 농염 윙크
- 박지윤 나홀로 “집콕” VS 최동석 자녀들과 “행복”‥극과극 추석 풍경[종합]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이렇게 자유로운 추석이란‥지인 모임→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