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로 칭칭 감긴 채 울타리 너머로 던져진 물건, 그 안에는 다름아닌...
영국 에식스(Essex)의 한 주택 소유자는 어느 날 오후 자신의 집에서 누군가 갑자기 무언가를 자신의 울타리 너머로 마당으로 던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깜작 놀란 집주인은 집 밖으로 달려나갔고, 테이프로 감겨있는 이동장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캐리어 안에는 고양이 한마리가 들어있었습니다. 고양이는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몰랐지만 운 좋게도 그의 구조자가 즉시 행동에 나섰습니다.
RSPCA의 동물 구조 담당관 마이클 해링턴씨는 보도자료에서 "캐리어는 테이프로 감겨 쓰레기봉투에 싸여 있었고, 캐리어 안에는 고양이가 천 가방 밑에 숨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친절한 대중이 그를 곧바로 수의사에게 데려갔고 그곳에서 그는 완전한 검진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부상은 없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사랑스러운 고양이는 건강 상태가 양호했지만, 수의사는 그 고양이가 그 모든 경험으로 인해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겪은 모든 일을 마치고 긴장을 풀 시간과 공간이 필요했습니다.
고양이는 마이크로칩이 부착되지 않았고 목걸이도 착용하지 않았지만 RSPCA는 여전히 고양이가 어디서 왔는지, 누가 그런 식으로 녀석을 버렸는지 찾아내기로 결심했습니다. 그 사이에 고양이는 메디벳 레인던(Medivet Laindon)으로 옮겨졌고 다행히도 곧 녀석을 받아줄 수 있는 위탁 가정을 찾았습니다.
이제 고양이는 위탁 가정에서 휴식을 취하며 다시 신뢰하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애초에 그런 상황에 있어서는 안 됐지만 결국 녀석은 행복할 수 있는 길을 찾았습니다.
출처 : https://tinyurl.com/2y2d8k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