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컴팩트 밸런스에어 드라이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헤어 브랜드 보다나는 BLDC 모터의 강력한 바람은 유지하면서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과 실용성을 갖춘 '컴팩트 밸런스에어 드라이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컴팩트 밸런스에어 드라이어는 보다나 드라이어 제품 중 가장 가볍고 컴팩트한 제품이다.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11만RPM으로 회전하는 BLDC 항공 모터가 탑재돼 빠르게 모발을 건조할 수 있다.
제품은 파우더블루 컬러 바디에 화이트 전선으로 디자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헤어 브랜드 보다나는 BLDC 모터의 강력한 바람은 유지하면서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과 실용성을 갖춘 '컴팩트 밸런스에어 드라이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컴팩트 밸런스에어 드라이어는 보다나 드라이어 제품 중 가장 가볍고 컴팩트한 제품이다. 기존 모델 대비 약 20% 가벼워진 300g 무게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11만RPM으로 회전하는 BLDC 항공 모터가 탑재돼 빠르게 모발을 건조할 수 있다.
간편한 조작으로 개인별 취향에 맞는 바람과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3단계 풍속 기능과 3단계 온도 조절 기능으로 두피·모발 컨디션에 따른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사용자가 마지막으로 설정한 단계를 기억해 재사용 시 자동 세팅해주는 풍속·온도 메모리 기능을 지원한다.
제품은 파우더블루 컬러 바디에 화이트 전선으로 디자인했다. 상황에 맞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노즐을 간편하게 탈부착 할 수 있다. 드라이어 뒤편 마그네틱 흡입망도 탈부착이 가능해 간편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다나, 얼루어 뷰티페어서 F/W 헤어 스타일링 클래스
- 보다나, '컴팩트 물결고데기 38mm' 출시
- 보다나, 셀프 헤어클리닉 맞춤 '클리닉 패드' 출시
- 보다나, 가정의달 행사 최대 44% 할인
- "요즘 누가 새 차를 사"…자동차, 이젠 빌리는 시대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메타, 촉감을 느끼는 로봇 손 만든다…국내 업체도 참여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LG엔솔 김동명 "美 대선 여파 없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