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TV홈쇼핑 지원 참가 기업 모집

이달 23일까지 접수…‘현대홈쇼핑’ 방송 판매

▲ 지난해 현대홈쇼핑에서 판매한 ‘수수부꾸미’. /사진제공=성남산업진흥원

성남산업진흥원은 현대홈쇼핑과 함께 추진하는 TV홈쇼핑 지원사업의 참가기업을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TV홈쇼핑 지원사업은 성남시 유망 중소벤처기업의 홈쇼핑채널 진출과 판로를 열기 위한 사업으로 참가기업의 성과와 호응이 높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지난해 9월 현대홈쇼핑에서 여성 슈즈를 선보인 ㈜베누스토는 40분 TV홈쇼핑 판매 방송에서 주문 금액 1억 2500만원을 달성했다.

후속으로도 방송을 지속해서 이어가는 등 TV홈쇼핑 채널 스타 기업으로 발돋움했다.

또, 우리나라 전통 간식 수수부꾸미를 선보인 ㈜상단은 100% 국내산 수수쌀과 멥쌀을 재료로 급속 냉동 시스템 방식을 활용해 별미를 소개하며 5500만원의 주문 금액을 기록했다.

지원을 원하는 성남시 중소기업은 기한 내 성남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성남산업진흥원은 올해 현대홈쇼핑 외에도 공영홈쇼핑, 홈앤쇼핑과 협력해 성남시 유망 중소벤처기업의 홈쇼핑 채널 진출을 돕고 있다.

지난해는 14개사를 지원, 8억원 상당의 방송 판매 매출을 올렸다.

/성남=김규식 기자 kgs@incheonilbo.com

#경기

Copyright © 1988-2024 인천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ncheonilb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