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티FC, 20일 서울E 상대 홈경기에서 ‘홈 3연승’ 노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서울이랜드FC(이하 서울이랜드)를 상대로 홈 3연승을 노린다.
천안은 오는 10월 20일 일요일 오후 2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서울이랜드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35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지난 5일 경남에 3-2로 승리하며 시즌 첫 홈 연승을 달성했고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로 준수한 성적을 기록 중인 천안은 이번 라운드 승리로 '시즌 첫 홈 3연승'까지 이루겠다는 각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오종헌]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서울이랜드FC(이하 서울이랜드)를 상대로 홈 3연승을 노린다.
천안은 오는 10월 20일 일요일 오후 2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서울이랜드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35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지난 5일 경남에 3-2로 승리하며 시즌 첫 홈 연승을 달성했고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로 준수한 성적을 기록 중인 천안은 이번 라운드 승리로 ‘시즌 첫 홈 3연승’까지 이루겠다는 각오다.
한편 홈 3연승을 위해서는 많은 팬들의 방문과 응원이 필요하다. ‘천안시티FC 대학생 프런트 유니크루’는 경기장에 방문한 팬들이 청명한 가을 날씨까지 만끽할 수 있도록 ‘가을 운동회’ 컨셉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기 전 필드에서는 가을 운동회 릴레이 게임이 열릴 예정이다. 사전 모집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단체 공 굴리기, 3인 4각, 투호 축구가 진행된다. 또한 N게이트 팬파크에서는 색판 뒤집기 게임, 선수단 사인회 등이 열린다.
어린이 팬 330명 대상 하늘색 티셔츠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계속된다. 이는 ‘천안시티FC 후원회-33인의 영웅들’이 어린이 팬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지난 경남전 첫 진행 당시 증정 수량 330장이 순식간에 소진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해당 티셔츠 증정 이벤트는 천안의 마지막 홈경기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천안 홈경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천안시티
오종헌 기자 ojong123@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s://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