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등 쯤이야" 김종국, 억대 지바겐으로 뽐낸 상남자식 운전?

김종국, G350 블루텍 운전하며 상남자 면모 과시

G350의 강력한 성능과 독창적 디자인

김종국, "경고등 점검 꼭 받겠다" 팬들 안심시켜

가수 김종국,
메르세데스-벤츠 G350 운전 모습 공개
팬들 걱정 속 "점검 받겠다" 약속

지바겐 운전하는 김종국 - 출처 : 유튜브 '김종국 GYM JONG KOOK'

가수 김종국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인기 오프로더 차량 G350 블루텍을 운전하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7일 업로드된 영상에서 김종국은 특유의 상남자 스타일로 차량을 다루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차량 대시보드에 경고등이 다수 켜져 있어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김종국은 “경고등 하나쯤은.. 다들 안고 사는 거 아닌가요..”라고 유머를 보이면서 팬들의 걱정 어린 반응에 “여러분들은 반드시 점검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도 조만간 꼭 수리받겠습니다!”라고 약속했다.

G350 블루텍,
독보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

G350 블루텍 -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벤츠 G350 블루텍은 G-클래스의 명성을 이어받은 고성능 SUV로,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유의 박스형 실루엣과 직선적인 라인은 G-클래스만의 상징적인 요소로, 독창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G350 블루텍은 G-클래스 라인업 중에서도 효율성과 성능을 겸비한 모델로 알려져 있다.

내부는 고급스러운 가죽 시트와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운전자와 탑승객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을 제공한다.

G350 블루텍은 3.0리터 V6 디젤 엔진을 탑재해 최대 출력 약 211마력과 최대 토크 540Nm를 발휘한다.

이 강력한 엔진은 오프로드와 온로드 모두에서 안정적이고 강력한 주행 성능을 제공하고 메르세데스-벤츠의 4MATIC 전자식 사륜구동 시스템을 통해 험난한 지형에서도 탁월한 주행력을 자랑한다.

이 차량은 7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되어 부드럽고 효율적인 변속을 지원하며 연비는 디젤 차량 특성상 비교적 우수한 편으로 도심 주행과 장거리 여행 모두에 적합하다.

상남자의 안정감과 편의성

G350 블루텍 -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벤츠 G350 블루텍은 국내 시장에서 약 1억 원대 중반에 판매되며 옵션 구성에 따라 가격은 달라질 수 있다.

이 차량은 강력한 성능뿐 아니라 전자식 주행 안정화 프로그램(ESP), 다양한 주행 모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등은 운전자에게 최고의 안정감과 편의성을 선사한다.

김종국이 선택한 G350 블루텍은 단순히 차량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강력한 성능과 독창적인 디자인은 김종국의 상남자 이미지와 완벽히 어우러지며 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상징으로 자리 잡고 있다.

Copyright © Ca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