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제주 투어 성료

<카매거진=최정필 기자 choiditor@carmgz.kr>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지난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제주 투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CVO™ 오너를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투어는 사전 접수부터 신청자가 몰려 제주도 라이딩에 대한 관심을 증명했다. 투어엔 최종 선발된 24명이 참가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제주도까지 모터사이클 운송을 지원하는 한편, 제주도를 만끽할 수 있는 숙소와 식당, 코스 등을 기획하고 제공했다. 특히, 마스터 레벨(정비사 최고 등급)의 정비사가 동행해 투어가 끝날 때마다 참가자의 모터사이클을 점검 및 정비한 점이 인상 깊다. 제주 투어는 참가자의 만족스러운 평가 아래 사고 없이 성료했다.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캐딜락에서 차량을 지원했다. 캐딜락은 제주 투어 참가자에게 에스컬레이드와 리릭으로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투어 간 행사 운영 차량을 지원하며 프리미엄 경험을 더했다.

한 참가자는 “제주도에서 나의 모터사이클을 타고 싶은 꿈은 라이더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을 것”이라며, “방법을 몰랐는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서 모터사이클 운송과 코스, 맛집, 숙소까지 준비해줘 꿈을 이룰 수 있었다”고 행사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라이딩 이벤트부터, 가족 구성원을 위한 행사, 모터사이클 브랜드에 상관 없이 라이더라면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 여성 라이더를 위한 행사까지, 이륜차 업계 전반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2019-2024 C&C Media Lab.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