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오리지널 알려줌] 영화 <오늘의 여자 주인공> 등
영화 <오늘의 여자 주인공>
1970년대 로스앤젤레스에서 배우를 꿈꾸는 지망생과 수년간 살인을 저질러 온 연쇄살인범이 함께 '데이트 게임' TV 쇼에 출연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기묘한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배우 지망생 '셰릴 브래드쇼'는 인기 프로그램인 데이트 게임에 참여해 세 명의 남성 참가자 중 한 명과 데이트를 하게 되죠.

'셰릴'은 가장 매력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로드니 알칼라'에게 호감을 느껴 그를 선택합니다.
하지만 '알칼라'에게는 끔찍한 비밀이 있었는데, 바로 수십 명의 여성을 살해한 살인자라는 것이었죠.

쇼 출연 당시에도 그의 범죄는 계속되고 있었지만, '셰릴'은 그가 위험한 사람인지 전혀 알지 못한 채 데이트를 약속합니다.
영화 <피치 퍼펙트> 시리즈의 안나 켄드릭이 데이트쇼에 참가한 '셰릴' 역을 맡았으며, <엑소시스트: 더 바티칸>(2023년)에서 '토마스'를 소화했던 다니엘 조바토가 연쇄살인범 '로드니 알칼라'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는데요.

미국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안나 켄트릭의 첫 연출작으로, 1970년대 당시의 성차별적인 사회적 배경을 날카롭게 조명합니다.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복수의 레퀴엠>
'우주세기' 0079년, '1년 전쟁'이 발발하고 11개월이 흐른 뒤, 최고의 자쿠 2 조종사 '솔라리' 대위가 '지구 연방군'의 치명적인 신형병기, 모빌슈트 건담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우주 식민지 세력 '지온 공국'은 인류의 진화는 우주에서 이루어져야 한다는 주장과 함께 지구 연방군으로부터 독립을 선언하고, 두 세력 간의 전쟁이 발발하죠.
'지온 공국'은 인간형 로봇 병기인 모빌 슈트를 앞세우지만, 지구 전체를 장악할 만한 힘이 부족해 전쟁은 교착 상태에 빠집니다.

그리고 지구 연방은 지온 공국이 점령하고 있던 동유럽 기지 중 하나를 탈취하기 위해 강력한 새 모빌 슈트 '하얀 악마'를 내세워 전쟁의 판도를 뒤집으려 하고, 이에 맞서 지온 공국의 파일럿 '솔라리' 대위는 '레드 울프' 부대와 함께 기지 재탈환 작전에 나서죠.
기존의 <건담> 시리즈와는 달리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사실적인 비주얼과 완성도 높은 연출을 선보입니다.

예능 <코미디 리벤지>
<코미디 로얄> 우승팀 '이경규팀'이 판을 깔고 K-코미디 대표주자들이 각잡고 웃음 터뜨리는 코미디 컴피티션인데요.

지난 시즌에서 우승한 이창호, 조훈, 엄지윤이 속한 이경규팀은 우승 혜택으로 주어졌던 넷플릭스 단독쇼 대신 새로운 판을 벌렸습니다.
아쉽게 우승을 놓친 코미디언들을 비롯해 가장 ‘핫’한 K-코미디 대표 주자들이 새로 합류해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보이죠.

박나래, 김경욱, 김용명, 신기루 등 새롭게 도전장을 내민 코미디언부터 제대로 칼 갈고 설욕전에 나선 문세윤, 이용진, 황제성, 이상준, 곽범, 이선민, 이재율까지, 이경규의 왕좌를 차지하고 '코미디의 새로운 왕'이 되고자 출사표를 던진 18인의 코미디언들의 활약과 6팀 6색 다채로운 웃음 전쟁이 펼쳐집니다.
Copyright © 알려줌 알지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2025 ALLYEOZUM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