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세 안문숙 “겁 먹을 정도로 살 빠진” 비법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문숙이 겁 먹을 정도로 살이 쫙 빠진 비법을 공개했다.
안문숙은 9월 11일 개인 채널에 근황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안문숙은 식사를 하던 도중 "최근에 많은 분들이 제게 왜 이렇게 살이 빠졌냐고 어디 아픈 거 아니냐고 걱정들 많이 해주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간헐식을 하면서 탄수화물을 초급부로 그냥 절제를 했다. 그랬더니 그냥 살이 빠지는데 저도 겁먹었다"고 비법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안문숙이 겁 먹을 정도로 살이 쫙 빠진 비법을 공개했다.
안문숙은 9월 11일 개인 채널에 근황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안문숙은 식사를 하던 도중 "최근에 많은 분들이 제게 왜 이렇게 살이 빠졌냐고 어디 아픈 거 아니냐고 걱정들 많이 해주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간헐식을 하면서 탄수화물을 초급부로 그냥 절제를 했다. 그랬더니 그냥 살이 빠지는데 저도 겁먹었다"고 비법을 공개했다.
안문숙은 "더 이상 빼면 안 되겠다 싶어서 이제 탄수화물 절제를 조금 풀었다"며 "탄수화물 무시하면 안 되겠더라. 많이 드시지 말고 적당히는 드셔야 한다. 하루종일 밥, 떡, 빵 이렇게 드시면 안 되고 그중에 하나만, 한 끼 정도만 드시라"고 당부했다.
한편 1982년 KBS 8기 공채 탤런트 출신인 안문숙은 최근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 하차했다. 또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우 임원희와 핑크빛 러브라인을 그려 화제가 됐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황보라, 명절 첫날에 비보 알렸다 “스무 살 가장 힘들 때 만나 하늘 나라로”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 고백 후 美 여행 “한국 안 돌아갈래”
- 김희정 과감한 홀터넥 백리스, 구릿빛 핫보디 자랑
- 이정현 의사 남편, 원피스 입은 충격 비주얼‥이런 취향?(편스토랑)
- 정해인♥정소민, 한 침대서 포착 ‘애틋’(엄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