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첫 정규 앨범 '샤인' 발매 예고…전국 투어까지 종횡무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태진이 데뷔 첫 솔로 정규 앨범을 선보인다.
손태진은 지난 14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의 공식 SNS를 통해 로고 모션을, 15일에는 티징 포스터를 게재하며 첫 솔로 정규 앨범 'SHINE(샤인)'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마치 영화 포스터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손태진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오는 28일 첫 솔로 정규 앨범 'SHINE' 발매 일정이 함께 공개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손태진이 데뷔 첫 솔로 정규 앨범을 선보인다.
손태진은 지난 14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의 공식 SNS를 통해 로고 모션을, 15일에는 티징 포스터를 게재하며 첫 솔로 정규 앨범 'SHINE(샤인)'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로고 모션은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 위로 손태진의 이니셜인 'STJ'가 모습을 드러내며 시작된다. 이어 'TJ'로 만들어진 문양에 빛 모양이 합쳐지며 우아하면서도 품격 있는 로고가 완성됐다.
이어 공개된 'SHINE'의 티징 포스터에는 흑백 사진 속 슈트를 입은 손태진의 모습이 담겼다. 마치 영화 포스터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손태진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오는 28일 첫 솔로 정규 앨범 'SHINE' 발매 일정이 함께 공개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SHINE'은 손태진이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정규 앨범이다. 특히, 손태진의 공식 팬덤명이 'SonShine(손샤인)'인 만큼, 손태진이 'SHINE'을 통해 선보일 음악에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손태진은 최근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DJ와 유튜브 웹 예능 '진이 왜 저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손태진은 또한 데뷔 첫 전국 투어 '2024 손태진 단독 콘서트 'The Showcase' 전국투어' 개최를 앞두고 있는 바,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전개하고 있는 손태진이 'SHINE'으로 선보일 ‘본업 천재’다운 모습과 본격적인 음악 여정에 이목이 쏠린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미스틱스토리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만화 찢은 '정년이' 김태리, 전라도 사투리+소리 연습까지 열연
- "'흑백요리사' 그 목소리" 남도형 성우, '세상에 이런일이' 뜬다
- 이상아 "인생 헛살은 남편, 이기적이었다" 폭로(이제 혼자다)
- 김미려 "대부업 광고로 비난→사기당해 돈 못 받아"(박원숙의 같이삽시다)
- 유라, '히든아이' 스페셜 MC 출연 확정…김성주→박하선과 호흡
- "울기 싫지만"…뉴진스 하니, 국감 그 후 심경 밝혀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