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 출입 의혹' 폭로… 최민환, 슈돌서 방출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의 폭로로 최민환의 '사생활 논란'이 불거지면서 '슈돌' 하차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5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제작진 측은 최민환 하차 여부에 대해 고심중이다.
최민환은 그룹 라붐 출신 율희와 이혼 후 올해 4월부터 삼 남매 재율, 아윤, 아린과 함께 '싱글대디'로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제작진 측은 최민환 하차 여부에 대해 고심중이다. 최민환은 그룹 라붐 출신 율희와 이혼 후 올해 4월부터 삼 남매 재율, 아윤, 아린과 함께 '싱글대디'로 출연 중이다. 최민환은 삼 남매를 혼자 키우는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아왔지만, 논란이 불거지면서 하차 여론이 거세지고 있다.
지난 24일 율희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혼 사유를 폭로했다. 이 과정에서 최민환의 업소 출입 정황이 담긴 녹취록도 공개해 큰 파장을 일었다. 통화 속 남성은 2022년 7월~8월쯤 "형 가게에 있어요? 나 놀러 가고 싶은데 갈 곳 있나? ○○에는 아가씨가 없다더라. 대기가 엄청 길다던데", "나 몰래 나왔는데 ○○ 예약해달라. 지금은 혼자인데 한 명 올 것 같다. 잘해달라고 얘기해달라" 등 업소 출입 부탁을 한 정황이 담겼다.
뿐만 아니라 '휴가는 아기들과 와이프와 보내라'는 지인의 말에 '이상한 소리 하지 마라' 등 반응을 보여 충격을 더했다. 또한 율희는 최민환과 이혼 결정 당시, 자녀들을 데리고 방송 출연 말자고 약속했지만,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점을 꼬집기도 했다.
이어 율희는 "술 취해서 가족들 앞에서 제 몸을 만진다든지, 돈을 가슴에 꽂는다든지. 업소 사건 알기 전이다. 제가 업소를 가보겠냐 뭘 알겠냐. 나중에 알고 보니까 그런 술 주정도 습관이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여론은 180도 달라졌고, 최민환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차 요구도 빗발치고 있다. 이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청자 게시판도 넘치는 민원에 비공개 전환됐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라, 흰티+청바지에도 감출 수 없는 '볼륨 몸매' - 머니S
- 손나은, 트레이닝복만 입어도 빛나는 몸매… 청순 미모 '눈길' - 머니S
- "청순+섹시 분위기"… '있지' 리아, 다크 카리스마 - 머니S
- 문가영, 레오파드+올블랙으로 뽐낸 섹시 매력 - 머니S
- 나나, 속옷에 재킷 걸친 채… 보이시+섹시 매력 발산 - 머니S
- '제시 팬 폭행' 연루 코알라… 과거 살인 전과 의혹? '충격' - 머니S
- [속보] 방송인 김수미 사망 '향년 75세' - 머니S
- "이건 사기 아니냐"… 쥐포 배달시킨 누리꾼, 분노한 이유 - 머니S
- "아빠 있었으면 좋겠어"… 사유리, 젠 속마음 고백 '울컥' - 머니S
- 태영 이어 '건설 부실 리스트' 예고… 시공능력 상위업체 포함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