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니우 게임즈
레니우 게임즈(LENIU GAME)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I9 : 인페르노 나인’이 이용자 감사 커피트럭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커피트럭 운행이 시작된 27일 오후 12시부터는 많은 인파가 몰리며,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게임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음료 및 간식을 받아볼 수 있어 좋았다. 유저들을 위한 게임사의 마음이 느껴졌다’며 호평을 보냈다.
이번 프로모션은 게임을 즐기고 있는 이용자라면 게임 화면만 보여줘도 음료와 간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게임을 아직 즐기지 못한 이용자라도 게임을 다운받거나, 간단한 SNS 공유 인증만으로도 추운 겨울날 몸을 녹여줄 음료와 간식을 받아볼 수 있다. 커피트럭에 방문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게임 굿즈와 인게임 쿠폰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의 신규 직업 ‘드래곤 나이트’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 장창으로 하는 근접 공격이 특징인 ‘드래곤 나이트’는 신들의 전쟁 후 최강의 기사로 칭송받은 용기군단장으로, 점성술사의 쌍둥이 언니로 정체가 밝혀진 캐릭터 스토리가 특징이다.
‘드래곤 나이트’를 기념하여 ‘I9 : 인페르노 나인’은 100억 성석 코드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게임 내 쿠폰 입력창에서 ‘100eok’를 입력하여 풍성한 100억 성석을 받아볼 수 있고,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최고 매출 3위를 달성하며 흥행 중인 ‘I9 : 인페르노 나인’은 최대 1,000명 규모의 대형 전투가 핵심인 하드코어 MMORPG이다. 영토전쟁과 성채 공성전, 시즌제 만국 총력전은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맛을 느낄 수 있어 호응이 높다.
유저 감사 커피트럭 프로모션과 동시에, ‘I9 : 인페르노 나인’은 국내 이용자들에게 받은 사랑과 관심을 보답하기 위해 사회 각층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기부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게임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