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 가장 예쁘다는 스타 여동생 보다 더 예뻐서 난리난 친언니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첫 연기 데뷔하는 장원영 언니 장다아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보컬이자 청순한 외모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장원영. 온라인과 커뮤니티에서 수많은 영상과 사진이 업로드 될 정도로 네티즌들로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오고 있는 그녀인데, 그녀 못지 않은 외모와 스타일로 네티즌들에게 주목을 받고있는 친언니도 화제의 중심에 놓이게 되었다.
장원영의 친언니 장다아는 2001년 생으로 서울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 이화여자대학교 체육과학부를 졸업한 이후 2023년 스타 등용문인 렌즈 광고의 메인 모델을 맡으면서 연예계 관계자들과 네티즌들로 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이때부터 장원영보다 예쁜 장원영 언니로 알려지게 되면서 일거수 일투족이 화제가 되었다. 연예계로 진출하기 전부터 각종 커뮤니티에서 이미 유명했던 그녀였기에 커뮤니티에는 고등학교 졸업 사진이 기사화 되기도 했다.
놀라운 사실은 소속사의 연습생으로 들어가기 전부터 장원영 언니라는 사실을 숨기고 들어갔는데, 소속사 내부 관계자들만 이 사실을 알고 있었고, 나중에 기사를 통해 장원영 언니라는 사실이 알려지게 되면서 주변인들 모두가 놀랐다고 한다.
그렇게 그녀는 여러 CF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주목을 받다가 올해 공개될 신작 드라마의 주연으로 데뷔한다는 소식을 전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그 화제의 작품은 2월 29일 티빙에서 선보이게될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 이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 작품으로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작가 달꼬냑)을 원작으로 하고있다.
줄거리는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리고 있으며, 게임 타깃에서 서열 피라미드를 깨부수는 ‘저격수’로 각성하는 성수지(김지연 분), 그리고 학생들이 벌이는 두뇌 싸움과 심리전을 주로 다룰 예정이다.
주인공 성수지를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김지연이 연기하는 가운데, 문제의 인물이자 이 게임의 상위권에 위치한 인물 백하린역을 장다아가 연기할 예정이다. 백하린으로 첫 연기에 도전하는 장다아는
상냥하고 품위 있는 백하린은 표면적으로 완벽한 아이다. 겉모습과 다른 영악함을 가진 백하린의 감정선을 어떻게 표현할지 많이 고민했다. 원작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흥미를 느끼실 수 있게 원작의 캐릭터와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표현하려 노력했다”
라고 전했다.
이어
견고한 피라미드 게임을 2학년 5반 학생들이 깨부수는 과정이 때로는 통쾌하고, 때로는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 것”
이라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과연 그녀가 이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활동을 지속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