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황신혜가 동안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황신혜의cine style'에는 '미국 여행 시작!ㅣ미국 사는 친구들 만나러 삼만리ㅣ시네스타일 화장 비법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국 여행 중인 황신혜가 외출하기 전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황신혜는 맑아 보이는 피부와 자신만의 동안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황신혜의 동안 메이크업
1. 세럼, 크림으로 기초화장을 마친다.
2. 선크림을 바르고 컨실러로 피부의 결점을 메꿔준다.
이때 컨실러로 얼굴을 뒤덮거나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발라주면 오히려 피부가 맑아 보이지 않고 나이가 들어 보인다고 황신혜는 전했다.
3. 아이라인은 끝을 올라가게 그리고 자신의 실제 아이 라인보다 좀 더 위로 띄워 그린다. 눈 앞머리는 틔워 그려 눈이 더 또렷하게 보이게 한다.
4. 입술은 도톰해 보이도록 립라이너를 사용해 라인을 그려준다.
5. 볼터치로 볼에 포인트를 줘 화장을 마무리 한다. 크림 타입의 볼터치를 한번 바른 후 다른 색상의 파우더 타입 볼터치를 한번 더 발라준다.
황신혜는 한가지 색을 사용하는 것보다 색깔을 레이어드 해 쓰는 것이 포인트라고 밝혔다. 볼터치 뿐 아니라 파운데이션 등도 여러 톤을 섞어서 사용하면 좋다고 조언했다.

영상 속 함께 있던 지인은 "언니는 화장 아예 안 하는 줄 알았다"고 말하자 황신혜는 "아니다. 그러니까 안 하는 듯하게 하는 게 포인트다. 그래야 나이가 덜 들어 보인다"고 강조했다.
한편 1963년 생인 황신혜는 올해 61세다. 1987년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으나 9개월 만에 이혼했다. 1998년 사업가와 재혼해 이듬해 딸 이진이를 낳았으나 2005년 이혼했다.
황신혜는 KBS 2TV 드라마 '사랑의 꽈배기'(2021~2022) 출연 이후 연기 활동은 중단 중이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 '황신혜의cine style'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Copyright © 가지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