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추천은 여기에서! 나이키 스포츠 트레이닝 클럽으로 #일운완 챌린지 해결!🔥

일주일마다 매번 다른 운동을 한다면? #일운완

나이키 스포츠 트레이닝 클럽 덕분에 종합운동인으로 태어나다.

10월 중순, 호기심이 많고 승부욕이 강한 나를 자극하는 한 통의 메일을 받았다.

"스포츠가 아직까지 낯선 사람들이 스포츠를 더욱 가깝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나이키가 스포츠 트레이닝 클럽을 운영하니 신청하라'는 내용의 메일이었다. 10월말부터 11월 30일까지, 전문가의 코칭 아래 러닝, 댄스, 축구, 피트니스 등 쉽게 접해보지 못한 운동을 1주일에 한 번씩 도장깨듯 도전해보는 것. 마침 곧 축구대회 시즌이기도 했고 이런 적당한 긴장감과 약속이 없으면 운동이 쉽지 않는다는 것을 3년 동안 테니스를 배우면서 느낀 것이었기에 고민 끝에, 후배와 함께 신청서를 제출했다.

'I'가 'E'로 바뀌는 순간, 씨티런의 묘미

나이키

야간 러닝 전, 지도 미리 보기

나이키

첫 세션은 나이키 강남 런 클럽에서!

나이키

반은 성공했다! 야경이 아름다운 잠수대교 북단에서 찰칵!

나이키

러닝 내내 살펴봐주고, 신나는 음악까지 틀어준 페이서 분들에게 감사를!

10월 26일 저녁 7시, 나이키 강남점에 약 20명의 언론사 관계자들이 모였다. 4년 전 10km를 1시간에 완주한 스펙의 악바리 초보 러너였지만 오랜만에 나이키 강남점에서 반포 잠수교를 건너 다시 돌아오는 7km의 야간러닝을 하려니 긴장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었다. 멤버들과 간단한 준비 운동 후, 페이스에 따라 두 그룹으로 나눠 나이키 페이서와 함께 뛰기 시작했다. 가벼운 산책이나 러닝을 할 때마다 신는 나이키 페가수스 39와 나의 희노애락을 함께해줄 NRC 앱을 믿으며. 평소에는 보지 못한 도심의 다양한 표정들을 감상하며 달린 약 40분의 야간 러닝 결과는 대성공. 후발대로 쭈삣거리며 소심하게 시작한 나였지만, 돌아오는 코스에서는 러너스하이를 느끼며 '화이팅', '조심하세요!', '사람 지나갑니다!'등을 함께 달린 동료들과 합창하듯 힘껏 외치며 선발대로 피니쉬라인을 통과했다. 얼마만에 느껴보는 이 성취감이란 말인가!운동화 한 켤레만 신고 뛰는 뜀박질이 이렇게 큰 자유와 영감을 줄 줄이야.눈앞에 펼쳐진 도심이 야경들이 나를 향해 스포트라이트를 비추는 듯했다. 자신없었던 '7km 완주'라는 뚜렷한 목표를 달성하니 잠시 잊고 있던 인생의 목표를 되찾고 싶어졌다. 나이키 강남, 나이키 서울 등 주요 매장에서는 1주일에 한 번씩 이런 러닝의 기쁨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러닝 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니 모든 운동의 기본이자, '영혼의 교감'인 러닝을 경 싶다면, 퇴근 후 이곳에서 에너지를 분출해보자. 매일 5~10분만 달려도 뇌졸중이나, 심장마비로 인한 사망 위험도가 감소할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효과까지 주니까.

나의 첫 축구화

나이키

나의 첫 축구화, 나이키 줌 머큐리얼 베이퍼 15 아카데미 CR7 TF

나이키

역삼동에 위치한 PL FOOTBALL 아카데미에서 진행한 축구 클래스

나이키

콜키퍼가 된 소심좌

'고정관념 없이 다양한 스포츠를 동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여성은 축구를, 남성은 요가를 시작합니다.' 라는 의미있는 취지 아래, 이번주는 축구를 경험했다. 퇴근 후 역삼동에 위치한 축구 아카데미 센터에 모여 난생 처음 축구화 끈을 묶었다. 이번 세션은 여성과 아동의 스포츠 참여 확대를 위해 다양한 스포츠를 제공하는 위밋업 스포츠 we meet up sports의 멤버의 지휘로 볼을 다루는 법, 슈팅, 그리고 팀 대결까지 2시간 동안 볼맛을 봤다. 러닝 때 느껴보지 못한 협동심과 리더십을 경험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한 경기당 90분 이상 그라운드를 뛰는 축구선수들의 놀라운 심폐지구력과 체력을 추앙하게 됐다. 그래서 이번 카타르 대회 때 더욱 감정이입이 잘 됐는지도 모르겠다. 내년 7월 열리는 여자 축구 대회까지 이 감정이 계속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