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크롭탑 + 헐렁한 팬츠, 탄탄한 복근까지… 여름 ‘헬시 꾸안꾸’ 완성본

/사진=박지현 인스타그램

거울 셀피 하나로 시선을 사로잡은 박지현의 스타일링이 화제다. 편안한 실내 공간을 배경으로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한 그녀는 데님 크롭탑과 루즈한 화이트 팬츠 조합으로 트렌디하면서도 헬시한 분위기를 뽐냈다. 특히 이번 착장은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꾸안꾸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상체는 프라다 로고가 돋보이는 짧은 데님 크롭탑과 얇은 탱크톱을 레이어드해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감성을 더했다. 배를 드러내는 연출은 탄탄한 복근 라인을 강조하며 건강미를 한층 부각시켰다. 하의는 와이드한 실루엣의 백색 밴딩 팬츠로, 상의와 대조적인 볼륨감을 주며 전체적인 균형을 맞췄다. 허리 밴딩을 살짝 접어 입은 디테일이 또 다른 포인트로 작용하며, 자유분방한 무드를 자아낸다.

/사진=박지현 인스타그램

자연스러운 젖은 머리와 미니멀한 메이크업도 스타일을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든다. 무심한 듯 연출된 포즈와 표정에서 박지현 특유의 도회적인 매력이 드러난다. 팬들은 “스타일 너무 힙해”, “운동 자극 제대로 된다” 등 반응을 남기며 그녀의 꾸안꾸 스타일에 열광했다.

이 룩은 집에서도 세련되게 연출 가능한 데일리 룩으로 제격이다. 프라다 로고 디테일이 있는 크롭탑이나 브라탑을 활용하고, 하의는 린넨이나 얇은 면 소재의 와이드 팬츠로 매치하면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 꾸안꾸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올여름, 박지현처럼 데님 크롭탑과 헐렁한 팬츠 조합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극대화한 꾸안꾸 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박지현 인스타그램

#박지현 #박지현패션 #박지현크롭탑 #꾸안꾸룩 #여름코디 #크롭탑스타일링 #헬시패션 #데님코디 #와이드팬츠룩 #내추럴스타일 #스타패션 #프라다코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