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성민, 결혼 10년 만 아빠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민·뮤지컬 배우 김사은 부부가 부모가 된다.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트로트 가수 성민은 12일 방송된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라디오' 게스트로 출연해 기쁜 2세 소식을 전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손주가 태어나 자신이 할머니가 됐음을 알렸고, 성민은 이에 "저도 오늘까지는 성민이었는데, 내일부터는 아빠 성민이 된다. 내일 아들이 나온다"고 고백했다.
성민은 2014년 김사은과 결혼, 올해 7월께 2세 소식을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트로트 가수 성민은 12일 방송된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라디오’ 게스트로 출연해 기쁜 2세 소식을 전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손주가 태어나 자신이 할머니가 됐음을 알렸고, 성민은 이에 “저도 오늘까지는 성민이었는데, 내일부터는 아빠 성민이 된다. 내일 아들이 나온다”고 고백했다.
이어 “(아들) 태명이 ‘포포’”라며 “태몽으로 폭포 꿈을 꿨다. 열 달 동안 엄마가 굉장히 힘들게 고생하면서 어려움을 겪으면서 너를 잘 보살피고 키워줬으니 세상에 나와선 아빠가 더 열심히 지키고 놀아줄게. 내일 건강하게 만나자. 사랑해”라며 벅찬 심정을 전했다.
성민은 2014년 김사은과 결혼, 올해 7월께 2세 소식을 밝힌 바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