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러 의혹' 한소희, 2차 호소…거짓이면 처벌 각오까지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거듭 억울함을 토로했다.
16일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언론에 노출된 SNS 계정은 한소희 배우의 계정이 아니며, 사실이 아닐 시 모든 법적 책임을 지겠다"며 "아울러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추측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언론에 노출된 SNS 계정은 한소희 배우의 계정이 아니며, 사실이 아닐 시 모든 법적 책임을 지겠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소희가 거듭 억울함을 토로했다.
16일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언론에 노출된 SNS 계정은 한소희 배우의 계정이 아니며, 사실이 아닐 시 모든 법적 책임을 지겠다"며 "아울러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추측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앞서 한차례 "언론에 노출된 SNS 계정은 한소희 배우의 부계정이 아님을 알려 드린다"고 밝힌 이후 재차 억울함을 토로한 모양새다.
한소희는 현재 혜리의 악플러로 활동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상황. 그의 절친한 배우 동료 전종서의 SNS 팔로워 목록 20명 중 악질적인 혜리 악플러의 계정이 포함되어 해당 인물이 한소희가 아니냐는 의심을 사게 된 것. 전종서의 소속사 앤드마크는 사생활을 이유로 입을 다물어 의혹을 키우기도 했다.
이하 한소희 소속사 2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9아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한소희 배우 관련해 당사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언론에 노출된 SNS 계정은 한소희 배우의 계정이 아니며, 사실이 아닐 시 모든 법적 책임을 지겠습니다. 아울러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추측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하 한소희 소속사 1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한소희 배우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한소희 배우 관련해 당사 공식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언론에 노출된 SNS 계정은 한소희 배우의 부계정이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미국 '지미 키멜 라이브' 무대 장악
- '대도시의 사랑법' 박상영 작가, 드라마 공개 반대 시위에 '럭키비키' 외친 이유
- "영화야 뮤비야?"…박민영이 작정하고 연기하면 벌어지는 일
- '미운털' 한소희X전종서, 혜리 악플러 커넥션 의심은 계속 [종합]
- '대도시의 사랑법' 남윤수 "부담감 없었다…내가 잘할 수 있는 연기"
- [포토] 빌리 컴백, 색다른 '투 매력' 포인트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