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캐릭터가 KBO리그 유니폼 입는다고? KBO-펄어비스, 게임 내 의상 아이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O와 펄어비스는 협업을 통해 MMORPG(다중 접속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KBO리그 8개 구단의 유니폼을 활용한 의상을 출시하고, 다양한 합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2018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을 포함해 6관왕을 차지했다.
해당 게임에서 KBO리그 8개 구단의 유니폼이 캐릭터가 착용하는 의상으로 출시된다.
남녀 캐릭터 모두 착용 가능한 홈/어웨이 유니폼 디자인으로 출시될 예정인 해당 의상은 22일부터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2018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을 포함해 6관왕을 차지했다. 세계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게임에서 KBO리그 8개 구단의 유니폼이 캐릭터가 착용하는 의상으로 출시된다. 참여 구단은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LG 트윈스, kt 위즈, SSG 랜더스, 롯데 자이언츠, 한화 이글스, 키움 히어로즈다.
남녀 캐릭터 모두 착용 가능한 홈/어웨이 유니폼 디자인으로 출시될 예정인 해당 의상은 22일부터 판매한다. 또 인게임 이벤트로 미니게임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 보상으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산 기자 posterb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육비 미지급’ 송종국, 캠핑카 4년차 근황 “저는 편해요”
- 성시경, 700만원대 피부 시술비 공개…누리꾼 “호구 잡혔다”
- 여진구 커진 덩치 스크린로도…‘대탈출’ 극장 특별 상영 [공식]
- ‘짝’ 남자 5호♥여자 1호, 충격 근황 “XX 중독…막말까지” (잉꼬부부)
- 이태란, 재혼→재벌가 입성 “12년만의 복귀, 너무 미워하지 말아주길” (화려한 날들)
- 유명 트로트 여가수 불륜 의혹…애정행각 CCTV ‘발칵’…(사건반장)
- 임지연, ‘연예인과 불륜’ 등 재벌회장 온갖 비리 폭로 (얄미운 사랑)[TV종합]
- 김성령 완경 커밍아웃…“생리를 위하여” 건배사 어질 (당일배송 우리집)
- 서장훈 “살면서 처음 봐”…‘연매출 2000억’ 김재곤, 닭 공장 공개 (이웃집 백만장자)
- 형부와 처제, 설마 했는데…“야릇한 영상통화까지” 포착됐다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