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혈 칼럼] 사수자리 A형 여자 남자 성격 분석

포춘에이드의 별혈 칼럼은 별자리+혈액형으로 남자와 여자의 기질을 분석하는 점성술 운세 칼럼입니다.
같은 별자리라도 혈액형별로 그 사람의 특성이 달라집니다.

별혈칼럼에서는 두 가지(별자리, 혈액형)의 기질을 분석하고, 여자와 남자는 어떻게 다른지 살펴볼 예정입니다.

게자리부터 물고기자리까지 A형, B형, O형, AB형별 분석을 차례대로 연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입니다.이번 [별血 칼럼]은 사수자리입니다. 첫번째로 ‘사수자리 A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수자리를 그림으로 상반신은 인간, 하반신은 말인 ‘반인반마’의 모습으로 그려집니다.

그리스 신화에서는 이마인(馬人)을 ‘켄타로우스족’이라고 부릅니다. 켄타로우스족은 야만스럽고 호색인 면모도 가지고 있지만, 그중에는 선량한 켄타로우스도 있었습니다.

사수자리 신화의 주역, 켄타로우스 족장, ‘케이론’이 바로 그러했지요. 케이론은 음악의 신 아폴론과 달의 신 아르테미스에게 음악・의술・예언・채집 등을 전수받은 지혜로운 자였습니다. 페리온 산의 동굴 속에 살면서 그리스의 젊은이들을 교육했다고 합니다. 케이론은 헤라클레스와 싸움을 벌였을 때, 히드라의 독이 발린 화살에 찔리게 됩니다.

케이론은 불사신이었기 때문에 괴로워하다가 결국엔 영원한 생명을 신에게 반납하고 황천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그것을 본 제우스가 케이론을 하늘에 올려 보내어 사수자리가 되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사수자리인 사람은 지적 호기심이 왕성합니다. 또한, 혼자서만 지식을 쌓는 것이 아닌, 그 지식을 타인에게 나눠주는 것도 좋아합니다.

케이론처럼 뛰어난 교사로서의 소양을 겸비한 사람이 많은 것이 사수자리의 특징입니다. 또한, 사수자리의 심볼은 활과 화살의 모양을 하고 있는데, 사수자리는 마치 이 화살처럼 호기심이 사방팔방으로 튀고 있습니다.

하나의 지식을 얻게 되면, 호기심이 다른 방향을 향해가는 것입니다. 한 가지만을 깊이 탐구해 나가는 전갈자리와는 달리, 사수자리가 가진 호기심은 광범위합니다. 호기심을 따라서 흥미가 있는 방향으로 도전을 반복해 나갑니다.

사수자리 중에 대담한 판단력과 도전 정신을 가진 사람이 많은 것은, 그들이 근본적으로 미래에 대한 두려움보다도 희망을 가질 수 있는 낙천적인 성질을 지난 사람이 많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눈앞에 펼쳐질 길이 밝은 방향을 향해 나있다고 믿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주저할만한 도전에도 망설이지 않고 도전할 수 있는 것입니다.
사수자리의 지배성은 목성입니다. 목성은 점성술에서 ‘행복의 별’로 설명되는 경우가 많으며, 발전, 성공, 관대, 지혜를 나타냅니다. 하지만 동시에 과도한 낙관주의, 허영심 같은 것들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수자리는 경제관념이 느슨해서, 수입이 많아도 지출도 많은 편입니다. 또한, 신중함이 조금은 결여되어 있어서, 파란만장한 인생에 빠지게 되겠군요. 실제로 사수자리는 평탄한 인생을 피해서 지나가려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별자리와 혈액형의 관계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수자리의 도전 정신과 A형의 신중함을 가진 ‘사수자리 A형’은 대담하게 행동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상식적인 행동을 취합니다.

무모한 것에 도전한다고 해도, 곤란한 상태에 빠지기 전에 방향 전환을 할 수 있는 냉정함이 있습니다. 단, 포기가 빠르다는 단점이 있으니, 신중함과 인내력을 기른다면 성공을 향한 길을 열어 나갈 수 있겠군요.
사수자리 A형 여자
도전정신이 왕성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은 확실히 위험성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특히, 비즈니스에서는 그 성질이 강하게 나타납니다. 쉽게 질려버려서 흥미를 갖는 대상이 계속해서 바뀌지만, ‘이것만큼은 포기할 수 없어' 하는 목표를 발견하게 되면, 강한 끈기를 발휘합니다.

사랑을 할 때도 마찬가지. 진심으로 사랑을 하면 라이벌이 있어도 신경 쓰지 않는 열정을 보입니다.


주의가 깊은 사람이지만, 사랑에 관해서는 파란만장해지기 쉬운 면도 있습니다. 갑자기 결혼을 하게 되는 사람도 많겠군요. 격정적인 사랑을 한 뒤, 큰 실연을 겪어도 본래의 확실한 성격 덕분에 금세 회복하여 과거에 얽매이는 일은 없겠군요. 또한, 애정이 깊은 타입이지만, 사랑보다도 비즈니스나 취미, 친구들과의 관계를 우선시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결혼을 한 후에도 가정 밖에서 즐거움을 찾으려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밝고 즐거운 사람이지만, 금전면에는 루즈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수자리 A형 남자
쾌활하고 장난꾸러기처럼 보이지만, 확실히 그 장소의 분위기 파악을 할 줄 아는 냉정함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액티브하고 견실한 사수자리 A형은 직장에서도 빠르게 두각을 나타내는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성급한 면도 있기 때문에, 젊었을 때는 서두르다가 실수를 하는 일도 있습니다. 또한, 솔직한 면이 있기 때문에, 기분의 좋고 나쁨이 표정에 드러나버리는 사람도 많겠군요.

서비스 정신이 왕성해서 타인을 기쁘게 하고자 선물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상이 높기 때문에 꿈과 목표도 높겠군요. 착한 사람이지만, 게으른 측면도 있습니다. 자유를 사랑하기 때문에, 집착과 속박이 심한 상대는 싫어합니다.

결혼 후에는 아이들을 캠프에 데리고 가는 등 믿음직한 아버지가 될 수 있을 듯. 단, 자신의 취미나 친구들과 교류할 시간은 양보하고 싶어 하지 않겠군요.

😊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에는 ✨사수자리 B형✨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항상 함께해 주셔서 감사해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포춘에이드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