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아야네, 다정한 골프 데이트! 락시크 라운딩 커플룩 어디꺼?

제이엔지리테일 '펠트(PELT)' 네오프렌 티셔츠, 반바지, 뷔스티에, 스커트로 멋낸 골프 커플룩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지훈(42), 아야네(28) 부부가 화창한 날씨 속 커플 라운딩 패션을 뽐냈다.

이지훈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플룩으로 너무 예쁜 pelt, 둘이 같이 할 수 있는 운동이 있는건 너무 행복한 일인거 같아요 "라는 글과 함께 행복한 골프 라운딩을 즐기는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지훈과 아야네는 블랙&화이트 룩으로 골프웨어를 맞춰입고 의상에 걸맞는 깔끔한 골프실력을 보여줬다.

이에 누리꾼들은 “Nice couple”, “공주님이다” “너무 예쁜 부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날 이지훈, 아야네 부부가 착용한 커플 골프웨어는 모두 락시크 감성의 뉴 골프웨어 ‘펠트(PELT)’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지훈은 실버 자수의 아트웍과 아일렛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상의와 같은 프린팅의 볼캡, 쇼츠까지 세트로 매치해 센스있는 올블랙 골프웨어를 선보였다.

아야네는 독특한 메탈 레이스 소재의 뷔스티에와 스커트 셋업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룩킹을 선보였다. 여기에 화이트 버킷햇으로 러블리함을 더했다.

메탈 느낌의 레이스 소재는 강한 햇빛이 내리쬐는 필드에서 더욱 빛나는 존재감을 연출할 수 있다.

'펠트'는 영꾸띄르 골프웨어 '유타(UTAA)'를 히트시킨 제이엔지리테일에서 올 봄 런칭한 하이브리드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로 락시크 감성의 차별화된 뉴스타일을 제안, 흥행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지훈은 지난 2021년 14세 연하의 일본인 아야네와 결혼했으며, SBS 예능 ‘동상이몽 2-너는 내운명’을 통해 부부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 = 이지훈이 착용한 '펠트(PELT)' 네오프렌 티셔츠
↑사진 = 이지훈이 착용한 '펠트(PELT)' 네오프렌 티셔츠
↑사진 = 이지훈이 착용한 '펠트(PELT)' 반바지
↑사진 = 이지훈이 착용한 '펠트(PELT)' 볼캡
↑사진 = 아야네가 착용한 '펠트(PELT)' 골프룩
↑사진 = 아야네가 착용한 '펠트(PELT)' 뷔스티에
↑사진 = 아야네가 착용한 '펠트(PELT)' 스커트
↑사진 = 아야네가 착용한 '펠트(PELT)' 버킷햇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